일반 칼바람인데 서로18렙에 5코어거나 풀템 다 나온상황인데 아펠 다이아가 니달리한테 거리조절도 안하고 걍 들이밀더니 니달리한테 죽었음 그러더니 "와...덤벼들기에1100 들어오네"이소리하는데  서로 거의 풀템인 상황에 딜 들어오는 감각도 없다는건데 롤이 어쩌다 이지경됐냐 진짜 한국애들은 그냥 편하게 겜하고싶고 본인챔프밖에 모르고 날먹좋아하고 이런게 너무 심하다 찐실력들은 소수인지라 롤수준이 개판이긴한듯 이렇게 티어높은애들이 수준낮은 경기만 보여주면 패치도 자연스레 수준낮게 뉴비를 위한 패치 해주는거임 여기서 다이아라고 했어도 다른 마스터 그마경기도 보면 거리조절 못하고 스킬쿨 계산도 머릿속에 있는건지 없는건지 스킬씹는것도 그것도 어느정도지 막 그렇게 잘하는건 또 아님ㅋㅋ;; 옛날에나 롤 수준이 높았지 티어의미가 없어진건 벌써 4,5년?정도 흘러가고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