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리안 서버에서 인파이터(1422)와 바드(1402)를 본캐로 같이 키우고있는 사람입니다.

오늘 야간근무라 아침에 인파이터로 데칼을 열심히 잡은뒤

바드로는 벨가 파티를 만들어 파티원을 기다리던 도중 1460대의 친절한 블래스터님이 벨가를 후딱 잡아 주시고 

"즐겜하세요~"

라고 하시면서 도와주셔서 오.. 숙제 빨리 끝나겠다 다하고 좀쉬다가 밥먹고 출근해야겠네 하면서

행복회로를 돌리고 있었습니다.



창술사 배럭 아이디를 들어가기 전 까지만 해도 말이죠..

접속해서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가디언 토벌 휴식게이지를 확인했지만 0 이었고.

아쉬운 마음으로 카던 휴식게이지를 확인했더니 60이 있어서

"오 달3 버스 타야지~"

하면서 달3 버스 계신가요~~ 를 외치고 있엇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한분이 파티초대가 오셨습니다.


무려 레벨 1500대의 아르카나님이셨습니다..

저는 1500대의 아르카나를 처음본것도 있고 해서 신기해서 구경해야지 하면서 스킬이펙트를 켜고있엇는데 

나머지 2명을 구하지 않고 바로 출발하시더군요.. 

돈은 필요없다고 하시며 몹만 몰아달라고 하셨지만

어떻게 그럴수있겠나 싶어서 끝나고 골드 보내드려야겠다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엇습니다.

펫기능으로 카던 안에서 보내드릴려고 하였으나.. 자꾸 몹들이 툭툭 쳐서 어쩔수없이 끝나고 파티채팅에 남아있던

닉네임으로 500골드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500골드는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지 바로 반송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배럭에 있던 5레벨 보석과 원정대 창고에 있던 9999개의 수호석도 보내보았습니다만.. 다 퇴짜 맞았습니다..

그래서 속여서 받게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라는 말로 편지를 적고있던 도중 

갑자기..



한번만 더 보내면 차단해버리겠다는 말과 함께 10000골드라는 거금을 보내셨습니다..



아르카나님에 반송하는 방법을 몰라서 반송하는 방법좀 알려달라고 말씀드렸더니 

반송을 할줄 모른다고 하시더군요..



반송을 빠른시간내에 하지않으면 편지가 없어지는건가 싶어 헐레벌떡 반송에 대해 검색했더니

반송하면 수수료 떼인다고 반송하지말고 그냥 회수하게 하라는 말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얼른 회수하라고 편지에 적으면서 보석도 같이 보냈는데 받지 않으시는거 보니 접속을 종료하신거 같습니다..

이 편지를 어찌해야할까요 ? ...


PS.
참고로 저는 뉴비가 아닙니다.. 뉴비가 아니라구요 

1370은 진작 졸업해서 모코코 뗐고 발탄 노말을 3주째 트라이하고있는 사람이란말입니다. 

이번주엔 학원팟에 4~5시간을 투자해서 버러지패턴이랑 유령패턴에서 카운터 잘친다고 

선생님한테 칭찬도 듣는 사람이란 말입니다!! 아르고스는 이제 가지고놀수 있을 정도가 되었다 이말입니다!!


내실은 뭐.. 평범하지만 섬마 21개 모코코 500개정도나 가지고있는 -탈 뉴 비- 입니다..



제가 뉴비인줄알고 착각하신거 같은데 얼른 다시 가지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에게 도움주신 아르카나님 강화 항상 잘되시고 품질작 1번에 100품질 뜨기를 기원합니다.

------------------------------------------------------------------------------------------------------

아 작성하면서 찾아보니 편지는 받지 않으면 하루 뒤 자동으로 반송된다는거 같더라구요.

어차피 저녁에 출근해서 내일아침에 퇴근하면 다시 자동으로 가지고 가실거 같네요 ^_^ 다행입니다.

바드로 친추 보냈는데 받으셨으면 좋겠구요.

얼른 키워서 궁당장 구직이 힘들다는 아르카나 제가 구직시켜드리고 싶네요.

얼른 안가지고 가시면 닉네임 공개시킬겁니다 !! 얼른 가져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