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유물셋때매 밸런스 왔다갔다 심하던거

이번에도 신규 각인추가 + 팔찌 풀시 + 신규 세트옵
밸런스 위협요소를 계속 추가함

롤처럼 캐릭 막 바꾸는 겜도 아니고
한번 패치마다 세팅 바꿔야하는 직업들은
페온 악세비용등도 많이 드시겠죠


당장 기억나는 것만해도

유물 악세출시때  각인 5포출시로  3333 33333시대 만듬

사멸수저 지배수저등 말나오던 말많은 세트옵 밸런스

비아키스 오픈당시 누구는 2셋옵 누구는 4셋옵 세팅

이번에 팔찌추가로 특성빨 타는직업들 특성 올라감
뽑기로 얻는 옵 등장으로 시너지로 유저간 차이 심화

각인 개편수준이 아니라 대량추가로 밸런스 뒤흔듬

유물 신규 세트옵으로 밸런스 흔듬


캐릭터간 밸런스도 말 있던판에
군단장 출시이후거의 1ㅡ2달마다 템변경 있는수준임

이게임이 롤처람 상향 하향으로 캐릭 막 바꿔지는 겜도아닌데
아이템변경이나 추가등 주기가 이렇게 빠르면
그나마 잡을 밸런스도 못잡을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