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안눌린다는 형들이 있어서 걍 길어져도 본문 올릴게 ㅠㅠㅠ


로아도 그렇고 걍 인생살면서 이딴 일 처음 겪어보는 듯 ㄹㅇ

너무너무 억울하고 개빡쳐서 그러는데 올려주면 안될까?
그냥 좀만 화제만 되게만 해줘 부탁할게 ㅠㅠ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그냥 평범하게 로아를 즐기고 있는 28살 남자입니다.

저는 처음 로아를 여자친구와 같이 시작했고 같이 길드를 만들어 여친은 길마로서, 저는 부길마로서 많은 길드원들과 함께 로아를 즐겼었습니다.
그 당시 길드 관리를 위해 임원으로 길드원 중 2명을 임원으로 임명하여 길드 관리를 위해 따로 단톡을 만들어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임원이 된 길드원 2명과 친해지게 되어 따로 사적인 만남을 가진 적이 있습니다. ( 문제가 되는 당시 임원이었던 사람은 서로 지역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딱 한번 만났던 것이 전부입니다. )

그리고 그 후 해당 길드의 길마님은 정신적으로 너무 힘든 시기였기 때문에 잠시 본 캐릭터 성장을 멈추고 있던 때였습니다.
그런데 그 점을 가지고 디코에서 다른 길드원들에게 저와 길마님에 대한 뒷담화를 심하게 하였습니다.
(길마가 게임에 애정이 없다, 남친이랑 노느라 길드 신경을 쓰지 않는다, 우리끼리 길드를 나가 새로운 길드를 만들자, 이 길드는 비전이 없다 등등) 그 당시 디코에 들어와서 듣고만 있던 길드원이 저에게 말씀을 해주어서 알게 된 사실이고 실제로 그렇게 정말 많은 길드원들이 우르르 대거 길드탈퇴를 하고 새로운 길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후 저희는 그 길드에 대해 따로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길드와 성향이 맞지 않아서 나간 분들이고 그 분들과 엮이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따로 길드 내에서 따로 언급한 적도 없습니다.

그렇게 평범하게 로아를 즐기고 있던 도중 길드원분이 파푸니카에서 다른 분들과 춤추고 계실 때 제가 있던 길드 이름을 본 '블루문' 임원 "강타싸개"가 갑자기 저런 발언을 하였습니다.



왜 갑자기 이런 말씀을 하시는지는 모르겠는데 제발 당신 길드만 신경 써주세요. 제발~

남자친구도 있는 사람을 처음 보는 길드원분들 한테 앞뒤 다 짤라서 밥 말아 드시고 저렇게 말씀하시니까 기분이 드러워서 참을 수가 없네요.
일부러 의미심장하게 말 꼬아서 이야기 하시던데 아직도 그 버릇 못 고치셨나 보네요~ 성인이시면 이제 슬슬 고쳐야 하시지 않을까요??

그리고 레벨이 처음에 당신이랑 비슷했던 안 비슷했던 그쪽이랑 이제 상관없는 일 같아보이는데 아직도 이러고 계신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난리 치실거면 그쪽 길드에서 난리 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부탁할게요.
그리고 이런 사람이 한 길드의 임원직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블루문 길드 여러분들 명심하세요.
이 사람은 친해지면 이런 식으로 나중에 다 엿 먹이고 다닙니다 ( 제가 본 것만 해도 한 두번이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