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세나 아직 안깎은 돌, 미강화 상태의 장비(예정,선택셋) 페온소모 없이 원정대간 이동..

렙제한은 당연히 필요하고


왜 내 캐릭에서 내 캐릭으로 옮기는데 페온내고 우편으로 보내고 받아야되는지 잘 모르겠음

+추가
오해하시는 분 많은데 본인은 애초에 1415보다 위로 올리는 캐릭이라면 진짜 급하게 맞추지 않는이상 트포 443, 악세품질 가능하면 90이상, 각인 전각만 배우면 33333 완성되게 맞추는 사람임. 애초에 그깟 악세값 돌려쓰는거 좀 아끼자고 이런 글 쓴거 진심으로 아닙니다.
전에도 올렸다시피 본캐 Law. 1576 충단이고 부캐들 쓸 악세값 아끼고싶은 레벨은 이미 진작에 지남.
일주일이면 어지간히 비싼직업 아닌이상 바로 셋팅 웬만큼 가능하고 무기 23강 몇번 누를 돈 아끼면 가능한게 부캐셋팅인데 그거 아끼자고 돌려쓰려고 하겠습니까.
다만 악용의 여지가 있는건 동의하니까 거래횟수 차감은 인정

++
본캐 97돌이 진짜 죽어도 안나오고있어서 부캐로 아드 기습 정흡 예둔 섞인돌나오면 본캐 보내주는데 페온먹는거 꼬와서 썼음.

솔직히 아르고스 재료도 진짜 썩어넘쳐나는데 제작하고 팔아봤자 제작비도 제대로 못버는거 새로 올리는 캐릭에 옮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

+++

제 말 이해 똑바로 못하는 분들이 많은데,
전 악세 하나 돌려쓰려고 원정대간 악세 이동 가능하게 해달라는거 아니라고 위에서 두번이나 말했습니다.
애초에 이동하면 거래횟수가 까이든, 원정대간 1회 이동만 가능하게하든 해주면 좋겠다 이거구요.

애초에 '구매'한 악세는 못 옮기고, '획득'한 악세만 옮길 수 있게 해줘도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조금만 생각해봐도 악용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상당히 많기때문에 해주면 좋겠다 말한건데 뭐
쌀먹이니 빡대갈이니 그지새끼니 온갖 조롱에 욕은 다 먹고있네요.

애초에 제가 뭐 부캐 돌려쓰려고 해달라고 한 것도 아니고,
여러분은 진짜로 배럭들 돌리다가 '어, 이 돌 내 xx한테 필요한 건데' 하는 상황 한 번도 없으셨나요?

추가적으로, 그정도 페온 내기도 아깝냐는 분들한테는
무슨 말을 해도 안 들어먹힐 것 같네요.
애초에 생각부터가 서로 평행선인 것 같으니 어디서부터 반박해야 할지도 모르겠고요.

제가 로아에 막 엄청 많은 돈을 낸 건 아니지만

이건 돈 내기 아까워서 하는 말이 아니라, 플레이하면서 불편하다고 느낀 적이 여러번 있었기 때문에 하는 말이라는 점은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