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읃
2022-08-12 09:18
조회: 53,627
추천: 100
"로아 모델링 담당은 정말로 인체비율을 모르는걸까?"본 스샷처럼 우리는 로아 캐릭터의 손이 실제 사람과 많이 다르게 매우 크다는것을 알고있다 그렇다면 모델러는 정말로 기본적인 인체비율도 모르고 이렇게 만든것일까?? 정답은 "그렇지않다" 이다 아래짤들을 보면 알수있듯이 게임캐릭터의 손과 발은 일반적으로 크게 디자인되어있다 그 이유는 손과 발의 크기는 곧 '무기의 크기와도 직면되기 때문이다' 백뷰 쿼터뷰 숄더뷰 카메라등 우리의 캐릭터를 비출때 손과발이 잘 보이기위해서는 크기를 더 크게 디자인할 필요가 있는것이다 실제사람처럼 조막만한 손과발을 만들어놓으면 화면상에서 가시성을 매우 해치게된다 다른 액션게임(검은사막,블소,마영전) 역시 손크기는 무조건 크게 만든다 자 그럼 이제 아래짤을 보고 우리는 억까를 멈추도록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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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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