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지고 보면

죄다 외주 아웃 소싱 이지랄이라 이 염병 난거와 마찬가지

화주가 한 화물 업체 하고만 다이렉트로 거래 하거나

혹은 화주가 직접 화물차 사서 화물차 기사 고용해서 경유값, 요소수값, 차 관련 금액 부담했으면 이꼴은 안났음



안그래도 요즘에 경유값, 요소수값 겁나 올라서 짤 없는 상황인데

운임은 그만큼 상승 안했고

주선사들 플랫폼들은 화주랑 화물차주 연결해주는 대가로 수수료 겁나 때먹고 염병 떠니

개빡쳐서 파업 한거임



요즘엔 돈 벌거면 하청 아웃소싱 중간에 낀 새끼가 제일 최곤듯

공장들도 죄다 아웃소싱 요즘엔 국가 기관도 아웃소싱

하청 아웃소싱 아닌데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