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요소라는게 결국 치명타가 뜨냐,안뜨냐 스킬을 맞추기 쉽냐,아니냐
이런차이라는건데 다른직업은 스킬을 100%적중함?

그냥 뭔가 자기들끼리 기준정해놓고 이런거아닌가싶긴하다
스킬을 맞추기 어렵거나 치명타가 안뜨면 딜이안뜨니까 얘는좀쌔야한다 이런게 어느정도는보임
그런면으로는 버스트,점화,슬레이어 해당 3직업은 국밥마냥 오래갈거라고봄
왜? 해당직업들이 개발진이 언급한 기준에 전부다 포함되거든

아덴쌓고,스택쌓고 털어넣는 직업인데 개발진입장에서는 저게 어려운 작업이고
환경요소로인해서 딜이병신이될수도있고 좋아질수도있다 이거잖아

요근래 버서커,호크를봐도 자기들이 기준잘못설정했다 너네는그냥 고점병신이니까 저점살려줄게
이거고 기준을 다시 바꺼버린거같은게 이게 존나웃긴거지

다른걸떠나서 레이드를 클리어를 할수있는걸 목표로하고있다고하는데
저건 기본적인 조건아님? 무슨직업이 레이드를 깨는데 불편함이있다거나 특정직업을껴서 레이드 클리어가
힘들어지면 그건 핫픽스를통해서 고쳐야할수준인거지

아무리봐도 이해가안됨 레이드클리어를 왜 조건으로 내세움? 그냥 까방권 얻으려고 내뱉은단어인거지
밸런스가 직업들끼리 비교했을때를 언급해야지 뭔레이드야 

그리고 더웃긴건 지금 패치한걸 말하던가 왜 훨씬전에 패치한 버서커 스킬을 언급하고있음?
자기들도 알고있다는거지 지금 패치 개병신좆같이했다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