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제보들이 너무 재밌다보니 아침까지 개꿀잼 즐겼는데 어느새 글삭튀 엔딩이네요.

간혹 딜빵 해보라는 분들도 계셨는데 증함에는 풍요, 넬라 유기한 채 카스 채용하면서 정작 스킬 레벨을 10렙으로 세팅하는 이해도 곱창난 사람한테는 시간 투자하는게 아까웠습니다.

상식이란게 전혀 안통하는 사람이라 어디서부터 접근해야할지 도저히 감조차 안잡히기도 했구요...

더군다나 둘이 같은 파티로 딜파이 싸움을 하는게 아닌 각자 파티원 짜가지고 MVP 결과로 승부보자는 소리 자체가 본인이 금손코스프레 할 수 있게 적당히 약한사람, 시너지 좋은 직업 데려다가 용맹 버캐차스로 딜조작 해보겠다 소리인데 무슨 말 같지도 않은 조건인지 원 ...

본인이 '다른 직업들 다 딴다, 밑줄을 못따는건 자아성찰의 부족이다' 라는 의견이랑 전혀 상반되게 '워로드가 MVP 안뜰 수 있으니 약한 딜러 데려가자' 라는 전제를 깐 병신같은 발언이네요 정말 ㅋㅋㅋ

마지막으로 글삭 전 댓글 살펴보니 '딩구루루 / 딩그루루' 듀오한테 피해보신 유저분들이 워낙 많은듯합니다.
하멘 하키드나 더퍼 진행하시는 유저분들은 꼭 살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워로드 게시판 대다수는 공대원들의 기대에 부합하는 무력 파괴 카운터 등 기믹의 수행능력과 더불어 그 속에서 최대한의 딜을 끌어내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입니다.
조작된 딜 수치 MVP 캡처 하나만 놓고 그분들의 플레이나 노력을 폄하하고 남을 깎아내려 자존감 챙기려는 금손호소인 워로드를 조지기 위해 쓴 글이니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