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게에도 글은 올렸지만.. 자게에도 글 하나 남겨봅니다. 자게에서 이런글 보게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즐거운 로아 하면서 조심하시라는 의미로 글 쓰는 것이니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월 28일 카멘 노말 버스를 탔습니다.

11 채팅의 시간을 보시면 22시 23분 우편 거래 후 버스가 시작됨을 알 수 있습니다.

1관문은 무난하게 잘 넘어갔는데 문제는 2관문에서 발생하게됩니다..






네 이 사진의 내용이 모두 2관문에서 발생된 채팅 내역입니다. 
바드 Konsa 가 문제였다는걸 알 수 있죠. 
뭐가 됐든 공대장 - 항지례 는 바드가 다 클리어 후 환불해줘라, 어차피 환불할거니까 담탐까지 가지게됩니다.
그 사이 시간을 보시면 2관문도 아직 못깼는데 시간은 40분이나 지나있죠 이걸 승객이 한숨을 내쉬자
죵이에요 - 소서 는 38분에 2관문 들어왔다고 반박하죠.. 승객의 항의를 잘못이해했나봅니다.
그리고 버스기사들끼리 이제 서로를 물어뜯죠.


이후 23시 31분 입장한지 1시간 8분만에 클리어하게됩니다. 
그런데말입니다?
환불하기로 한 바드는 강종을 하고, 버스기사들은 그냥 다 나가기하시네요?
귓말을 넣어봤으나 다들 접속종료한건지 귓말도 들어가지않고..

오픈톡으로 초대해봤는데 한분이 들어오셨습니다!

다 나가시고하면 환불은 어떻게 되는거냐고 묻자 대답은..?



네 이렇게 나오시네요.. 하.......

누가 실수했든 누가 잘못했든.. 그건 기사님들 사정이고 승객이 기사 사정까지 알아가면서 버스타는건 아니잖아요?

환불한다는 말도 어기고 접속종료로 튀어버리면서.. 버스 못할거같으면 돌리지를 마세요.

+ 추가 
와.. 죵이에요님 자기는 공대장이나 바드 모르는사람들이라더니.. 사사게 이제 검색해보니 공대장하고 같이 박제된 이력이 있네요? 상습범이었네!!!

슬레
카제로스 - 항지례 / 도내S급쿨뷰티초미녀 / 안암동네리아 / tqqq41층홀더 / 애프리의요가교실 / 세팅다한거맞습니다

소서
카제로스 - 죵이에요 / 죵이애여 / 죵이애용 / 응애애기죵이 / 죵이에여 / 죵이에영

바드 

카마인 - 맨유리그우승챔스우승 / Konsa / 애기콘사 / 

데헌 

루페온 - 더스트2 / 정경진짜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