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랑 대화하다 티엔 찌르기 패턴때 서폿이 찔려서 딜각을 주는게 맞다. 그게더 빨리끝난다 이러는데 공방에서까지 정말 이러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서폿키우는 입장으로썬 공방에서 공증이 안끊기고 주며 아덴을 돌리는게 더 낫다고 생각하는데 일단 찔리는 패턴때 공증이 3초남았다거나 하면 딜각때 공증이 없는거잖아요? 저달이나 용맹을 안돌리더라도 그 타이밍에 맞춰서 버프를 주고 찔리라는건데 근접딜러들이 맞아서 까이는 피나 서폿이 아덴을 못채우는것 자체가 손해라고 생각합니다.

찌르기때 찔려서 딜각을 주는게맞다 vs 공방에서 무슨 찌르기냐 그냥 피하고 숙련인데 알아서 딜하는게맞다. 뭐가 맞는것같으신가요?

---------------‐--------------------------------------------------------------
이것은 둘의 개인적인 의견차이이며 저는 공방에서 도는 서폿입장으로 말한것이니 고정팟에서는 서로 조율하에 찔려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의견싸움 금지 너네말이 다 맞음


Ps. 이게 누가맞냐의 싸움이라기 보단 자기네 길드 에키드나8캐릭 도는 선생님이 이런의견이다. 자기도 이게 맞는것같다 우기길래 어떤의견이 더 많나 확인하는거라.. 뭐가 맞다 우기는건 아닙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