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그냥 일격이 난무 하위 호환인거 같음

세간의 인식이랑 다르게 현재는 유틸적으로 일격보다 난무가 크게 뛰어나다고 볼 수 없고 (쓰는 스킬이 거의 같음)

차이점이 카운터, 이동기가 일격은 딜사이클에 2번씩 들어가지만 난무는 1번 들어가서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다는 점이 있음.

반대로 딜적으로는 구조가 난무가 상위 호환이다보니 더 괜찮은 상황임

부캐로 만월 해보니까 일격이 이런 구조 가지면 좋을거 같은데.. 개편이 될까?

난무는 나선경 풍신 개편해서 좀더 유연한 캐릭 만들어주면 좋을 것 같고

아무튼 서로 다른 직각이 차이점이 스킬 1개 밖에 없는건 좀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