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지난 몇 달 동안의 편의성 패치(QoL)의 또 다른 물결이 7월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어 8월에 도착하는 주요 진행 변화의 길을 열 것입니다.

빠른 성장 개선
1. 기본 재련 성장 촉진은 1490 레벨까지 확장되었습니다.
- Tier 3 Lv. 1340 기어 레벨 19 기본 재련 성공률 5% 증가
-Tier 3 Lv. 1340 기어 레벨 20 기본 재련 성공률 3% 증가
-Tier 3 Lv. 1340 기어 레벨 19~20 기어 경험치 요구 사항 50% 감소
-Tier 3 Lv. 1340 기어 레벨 19~20 재련 재료 및 필요한 골드 40% 감소
-Tier 3 Lv. 1340 기어 레벨 19~20 골드 가격 재련 비용 100% 감소

2. 바훈투르, 데런 아만, 페테리코 등 징검다리 카드를 쉽게 수집할 수 있도록 전설의 떠돌이 상인이 추가됩니다.

3. 플레이어는 더 이상 페온을 사용하여 능력석과 액세서리를 같은 로스터 내의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원정대 내에서 항목을 이동하면 해당 항목의 거래 수가 계산됩니다.

4. 전투 아이템은 이제 원정대 귀속으로 변경됩니다.

5. 유물 아브 장비를 만들 재료가 제거됩니다.
대신 플레이어는 노멀 난이도에서 아브렐슈드 고대 기어의 제작 재료인 "몽환의 사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일반 및 하드 모드 모두에서 개선됩니다.

아크투르스의 손길(군단장 레이드에 대한 "더 보기" 보상 추가)는 쿠크세이튼과 아브렐슈드 노멀 / 하드로 확장됩니다.


신규 이벤트 :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새로운 활동으로 돌아오는 여름 마하라카 축제!
햇볕을 쬐고, 독특한 게임에 참여하고, 귀중한 진행 보상을 받아 8월에 새로운 습격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특별한 활동은 마하라카 축제의 "달려라, 모코코스!" 섹션으로, 다른 선수들과 경쟁하고 모코코로 결승선까지 가서 장애물을 피합니다.
- 한국 서버의 달려라 모코코즈와 동일한 이벤트


8월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변경 사항 대부분은 8월에 추가될 예정이며, Tier 1 및 2의 통합, 간편한 진행, 편의성 패치 등이 포함됩니다. 8월 업데이트에 일리아칸 군단장 레이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는 오래된 군단장 레이드 자료를 훨씬 빠르게 획득하여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신규/복귀 플레이어가 따라잡을 수 있도록 개선된 진행 이벤트가 추가되거나, 현재 플레이어가 새로운 클래스 기상술사나 다른 클래스를 빠르게 레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행 이벤트
1. 점핑 패스
2. 업그레이드된 Hyper Express 이벤트
- 플레이어들이 익스프레스 이벤트에 참가할 때, 그들은 장비와 각인을 지원받을 것입니다.
- 재련 부스트는 항목 레벨 1490까지 지속되며, 항목 레벨 1540까지 추가 지원이 제공됩니다.
- 보석을 포함한 보상은 이전의 하이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보다 더 좋을 것입니다.

T1 및 T2 통합
T3로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게임의 초기 단계를 경험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반복 진행을 통합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초기 계층을 통합할 계획입니다.

- Tier 2 Item Level 단계는 802 - 1225에서 500 - 1100으로 조정됩니다.
- 기존 T1/T2 무기와 갑옷이 새로운 T2 기어로 업데이트됩니다.
- T2에서 부정적인 액세서리 각인 효과를 제거했으며, 액세서리의 각인 중 하나는 클래스 각인이 될 것입니다.

어비스 던전
어비스 던전과 어비스 레이드에서 획득하거나 세공한 장비는 장비 세트 효과가 있습니다.
제작 레시피도 조정될 것입니다.
많은 어비스 던전에서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배울 수 있도록 와이퍼 기능이 조정될 것입니다.
- 플레이어는 더 이상 즉사하지 않고 대신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 T2 보석이 제거됩니다.
- 플레이어는 T1부터 스킬 트리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피로를 최소화하고 플레이어가 진행 중임을 느낄 수 있도록 가디언 레이드 엔트리 레벨과 보상이 변경됩니다.
- '수집 가능한 확장 레벨 1' 연구 삭제, '수집 가능한 확장 레벨 2'는 '수집 가능한 확장 레벨 1'로 변경
- 팜과 관련된 일부 연구는 삭제 및 변경될 예정입니다.
- T2 관련 제작 레시피는 삭제됩니다.
- T2 재련 재료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 Tier 통합에 맞게 타워 스테이지가 변경됩니다. 섀도스파이어와 페이츠파이어는 모두 20층으로 되어 있을 것입니다.항목 레벨 입력 요구 사항이 조정되고, 어려움과 보상이 재조정됩니다.

각인 업데이트
- 각인 시스템 잠금 해제 레벨이 50Lv로 변경됩니다.
- 일부 판화는 50Lv 이전에 획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각인 시스템이 이미 열려 있는 경우 업데이트 후에도 이전과 동일하게 판화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각인 시스템 잠금 해제 시 모든 각인의 시작 레벨은 1Lv(3포인트)입니다.
- 시스템 잠금을 해제한 후 모든 각인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고급 각인 레시피가 제거됩니다.

TIER 3 진행 업데이트
1. T3의 첫 번째 단계는 항목 레벨 1302 - 1490에서 1250 - 1490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이 단계에서 사용되는 돌파석은 "위대한 명예의 돌파석"입니다.
- '공통 오레하 핵융합 재료' 희귀 등급 '오레하 핵융합 재료'
- '심플 오레하 퓨전 재료'는 레거시 아이템이 됩니다(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음).
- 원래 항목 레벨 1302 및 1340 기어는 하나의 기어 세트로 통합됩니다. 그에 따라 호닝 레벨이 압축됩니다. 새 기어는 기어 레벨 20까지 연마할 수 있습니다.최대 기어 레벨이 25에서 20으로 조정되면 기어 레벨 및 호닝 레벨이 조정됩니다.

2. 각 유물 군단 사령관 기어 세트(아이템 레벨 1340)의 제작 재료가 통일됩니다.
- 무기와 장갑은 비카스의 '욕망의 날개'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머리, 어깨, 가슴, 바지는 발탄의 '마수의 뼈'로 만들 수 있습니다.
- T3 1302-1490의 조정으로 인해 특정 항목을 사용할 때 필요한 항목 수준이 변경되고 해당 단계의 일부 Stronghold 연구가 조정 또는 제거됩니다.
- 이전 습격 시 보상이 향상됩니다.

3. 클래스 각인이 있는 유물 등급 액세서리의 드랍률이 증가합니다.

4. 4, 5번 스킬트리 아뮬렛은 군단장 레이드 교환 품목에 추가되며 발탄, 비아키스, 카양겔, 몽환의 아스텔지어 데자뷰, 미드나잇 서커스 리허설, 일리아칸에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모코코 버프와 프로키온의 가호 범위를 아이템 레벨 1490으로 늘렸습니다.

편의성 패치
수호자 습격에서 전투 아이템 지원을 쿤겔라니움(아이템 레벨 1460)까지 증가시킵니다.
선박 스킨의 화장품과 효과는 편의상 설정으로 구분됩니다.
이벤트 섬의 대기 시간이 없어집니다.
세일링 코인과 키가 통합되어 5개에서 2개로 변경됩니다.
세일링 퀘스트 및 플레이 시간 단축.게이트 퀘스트는 제거되고, 그 보상은 다른 콘텐츠에 대한 보상으로 재조정됩니다.

마하라카 축제 2부
더 많은 활동과 보상이 마하라카 축제에서 제공될 것이며, 여행의 모든 계층에서 아크라시아 모험에 완벽합니다.




여름 업데이트 선물



- 특별한 동물 아바타 선택 상자
- Bunny 아바타 선택 상자
- 곤충 탈 것 선택 상자
- 고대 백은 동전 x100
- 종합 전투 아이템 상자 x10
- 메넬리크의 서 x5
- 특별한 전설의 카드 선택 상자(카단과 카멘이 들어 있음)
- Magick Society 스페셜 염료 상자 x10
- Lvl 5 트라이포드 아뮬렛
- Lvl 4 트라이포드 아뮬렛 x5
- 페온 x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