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찌 옵션은 최대 4개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기본 효과, 전투 특성은 최대 2개 / 특수 효과는 최대 4개 까지 획득이 가능하지만, 부여로만 등장하는 특수 효과는 최대 2개만 획득 가능합니다.

출처는 샤리네님 유튜브, 가독성 때문에 글로 옮겨봤어여


<획득시 랜덤으로 고정되는 옵션 + 부여로 등장하는 옵션>



<기본 효과>

힘, 민첨, 지능 : + 1500 ~ + 4000 

체력 : + 500 ~ + 3000 



<전투 특성>

치명, 특화, 제압, 신속, 인내, 숙련 : + 49 ~ +100 



<특수 효과>

? / ? / ? = 하급 옵션 / 중급 옵션 / 상급 옵션 을 의미



최대생명력 : +5500 / +7300 / +9100

마나 : +150 / +200 / +250

물리방어력 : +500 / +1200 / +2500

마법 방어력 : +500 / +1200 / +2500

전투 중 생명력 회복 : +40 / +50 / +65



- 쓸만한 특수 옵션

마나회수 : 마나를 소모하는 스킬 사용 시 20% 확률로 마나를 125 / 150 / 175 회복한다. 

속공 : 몬스터에게 피격 시 7% / 10% / 12% 확률로 8초 동안 '속공' 효과를 획득한다.

속공 효과 : 무기 공격력이 1000, 공격속도가 2%, 이동속도가 2% 상승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투자 : 배틀 아이템 사용 후 8초 동안 무기 공격력이 1300 / 1600 / 220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반전 : 생명력이 10% / 15% / 20% 이하일 경우 몬스터에게 피격시 10초 후 체력 반전이 일어난다 (재사용 대기시간 900초)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반격 : 기상기 사용 후 8초 동안 무기 공격력이 1900 / 2600 / 3200 증가한다.

회생 : 기상기 사용 후 20초 동안 매 초마다 생명력을 80 / 100 / 130 회복한다.

긴급 수혈 : 생명력이 50% 이하일 경우 몬스터에게 피격 시 20% 확률로 생명력을 8000 / 10000 / 13000 회복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응급처치 : 생명력이 30% 이하일 경우 피격 시 5초 동안 회복 배틀 아이템의 회복량을 4000 / 5000 / 6500 추가 시켜주는 효과를 획득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앵콜 : 배틀 아이템 중 회복계열 사용 시 12% / 16% / 20% 확률로 효과가 한번 더 발동된다. 

- 카던용

멸시 : 60레벨 이하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2% / 3% / 4%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무시 : 60레벨 이하 시드 등급 이하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량이 2% / 5% / 7% 감소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 쓰레기 특수 옵션

오뚝이 : 기상기 사용 후 4초 동안 인내가 100 / 130 / 160 증가 한다. 

돌진 : 이동기 사용 후 4초 동안 신속이 50 / 65 / 80, 인내가 50 / 65 / 80 증가한다. 

강타 : 치명타 적중 후 4초 동안 제압이 50 / 65 / 80, 숙련이 50 / 65 / 80 증가한다. 

타격 : 기본 공격 적중 후 4초 동안 숙련이 100 / 130 / 160 증가한다.




<부여로만 얻을 수 있는 특수 옵션(기본적으로 다 좋음)

- 얻을 수 있는 특수 옵션

무기 공격력 : +1300 / +1600 / +1900

순환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30초 동안 '순환' 효과를 획득한다. 해당 효과는 갱신되지 않는다.
순환 효과 : 10초 간격으로 스킬피해 2.5% / 3% / 3.5% 증가, 치명타 적중률 4% / 5% / 6% 증가, 치명타 피해 6% / 8% / 10% 증가 효과가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비수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 / 1.8% / 2.1% 감소시킨다.
'비수'효과는 하나의 대상에게 최대 1개만 적용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약점 노출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대상의 치명타 저항을 1.5% / 1.8% / 2.1% 감소시킨다.
'약점 노출'효과는 하나의 대상에게 최대 1개만 적용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깨달음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스킬 적중시 아이덴티티 게이지 획득량이 3% / 4% / 5%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응원 : 파티 효과로 보호 효과(보호막, 생명력 회복, 받는 피해 감소)가 적용된 대상에게 5초 동안 '응원' 효과
가 적용된다.
응원 효과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0.7% / 0.9% / 1.1%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수확 : 공격 적중 시 3%의 확률로 60초 간 '정기'효과를 획득한다.
정기 효과: 무기 공격력이 160 / 190 / 220증가한다. (최대 10중첩)

보상 : 치명타가 발생할 경우 10초 동안 '보상'효과를 획득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2초)
보상 효과가 8 / 7 / 6 중첩이 되면 효과가 사라지며, 상대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우월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주는 피해가 1.5% / 2% / 2.5%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습격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치명타 피해량이 4% / 6% / 8%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정밀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치명타 적중이 2% / 3% / 4%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상처악화 : 몬스터에게 치명타 적중 시 2% / 3% / 5%의 확률로 각성기를 제외한 치명타 피해가 100%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분개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10초 동안 '분개' 효과를 획득한다.
23 / 20 / 17 중첩 상태일 경우, 각성기를 제외한 다음 공격은 반드시 치명타가 발생되며 '분개'버프는 제거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기습 : 백어택으로 주는 피해가 2.5% / 3% / 3.5%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결투 : 헤드어택으로 주는 피해가 2.5% / 3% / 3.5%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적립 : 몬스터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6초 동안 '적립'효과를 획득한다. 해당 효과가 10중첩 시 3초 동안 '만기도래'효과로 변경된다.
만기도래 효과 : 각성기를 제외한 일반 스킬의 치명타 피해량이 85% / 90% / 95%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효과 감소)



- 세트 옵션 (개별로도 좋고 세트로 뽑으면 더 좋음)

1. 쐐기와 망치

쐐기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쐐기' 효과를 획득한다.
쐐기가 4중첩 상태가 되면 8초 동안 '강철 쐐기' 상태로 변경되며 피해량 증가 효과가 2배가 된다.
쐐기 효과 : 공격적중시 피해량이 0.3% / 0.35% / 0.45% 증가한다. (최대 4중첩,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2초)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망치 :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8초 동안 '망치' 효과를 획득한다.
'강철 쐐기' 효과를 보유 시 치명타 피해가 8% 추가 증가한다.
망치 효과 : 공격 적중 시 치명타 피해량이 6% / 8% / 10%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2. 열정과 냉정 (피가 40% ~ 80% 일 경우, 최대 효율)

열정 : 자신의 생명력이 40% 이상일 경우 적에게 공격 적중 시 3초 동안 '열정'효과를 획득한다.
'냉정' 효과를 보유 중 일 때 '열정'효과가 1% 추가 증가한다.
열정 효과 :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2.5% / 3% / 3.5%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

냉정 : 자신의 생명력이 80% 이하일 경우 적에게 공격 적중 시 3초 동안 '냉정'효과를 획득한다.
'열정' 효과를 보유 중 일 때 '냉정'효과가 1% 추가 증가한다.
냉정 효과 :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가 2.5% / 3% / 3.5% 증가한다. 
(60레벨 초과 몬스터에게는 효과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