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하게 말하지만 해당 버그는 없으며 정확하게 말하자면 모션 버그라고 하는 옳은 명칭이다.
예를 들어 요즘 해당 버그가 자주 발생한다는 데칼
데칼이 해당 버그가 발생할때 가만히 있는데 이 현상은 이미 내부에서는 어글자가 바뀌고 어글자의 방향으로 데칼이 스킬을(입력된 동작변수) 사용했지만 스킬이 안나갔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래서 해당 스킬 시간만큼 바뀐 어글자 방향으로 해드와 백이 설정되며 여러분이 보는것과 달리 이미 데칼은 바뀐 어글자에게 공격하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는것이다.

쉽게 플레이어의 스킬로 예시를 들자면 소서가 가만히 있는데 종말의 날이 사용된거고 해당 시전시간동안 움직이지도 않는것이다.

쉽게 그림으로 설명하자면

이게 일반적인 경우로 1에게 어글이 있고 해당 방향으로 있을때이다.
그리고 버그가 발생하면

이렇게 되고 이미 게임 프로그램 내부에서는 이미 2의 방향의로 머리가 설정됨. 데칼은 그대로임
이때 여러분들이 이렇게 움직인다면 다시 백이 잡힙니다.

해당 버그 발생하면 바로 다음 어글자를 예측해서 다음 백을 잡는게 좋다.

추신: 데칼 입장에서 ㅈㄴ쌘 스킬 하나 날렸는데 모션도 안움직이고 스킬 뎀지도 안들어가는데 이건 여러분들이 억울해 할것이 아닌 데칼이 억울해야 한다.

데칼: 
내 궁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