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 스크린샷 올렸을때
건슬도 커마공유 요청이 꽤 있었어서
공유글을 올려보아요

제가 인벤 댓글 알람이 안울려서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설정해놔도 계속 안울리네요
확인을 바로 못하는점 죄송합니다..ㅠㅠ

수정은 자유지만 2차공유는 하지말아주세요

블로그에서 상시공유 진행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