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뻐........

기뻐서 간만에 스샷찍었어요


이건 같은 커마 눈동자로 다른 느낌 내기
파란눈동자 하고싶었는데 어떤분이 적안 예쁘다고해서 적안으로 ㄱㄱ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