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9-17 10:13
조회: 139
추천: 0
로스트아크 cbt 2 후기2일 동안 본 리뷰 하겠습니다~ 전처음에는 전사 중에서 디스트로이어에 대해서 쓰겟습니다. 디스트로이어는 게임플레이를 할때 콤보가 가장 중요하게 적용하는 캐릭이라고 보여지네요. 굉장히 cc기를 많이 사용하는 캐릭이고 타격감이 엄청나게 좋아보이네요. 만약 게임을 한다면 광역, cc 둘다 있는 디스트로이어를 플레이할거같아요.
마법사 중에서는 서머너를 쓰겟습니다. 서머너는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강하게 나타납니다. 딜링에 있어서 최상위 직업이 될거같구 혼자서 게임하기에도 좋은 직업으로 보여지네요. 서머너라는 직업의 특성을 보면 여러가지 다양한 상황을 이용하는게 좀 더 좋아보이구요. 돈을 벌기위해서 캐릭터를 선택하라면 서머너를 선택할거 같아요.
로스트아크의 여러가지 장점은 캐릭의 특징이 잘 들어나고 게임이 어떤걸 표현하고싶은지 잘 보여집니다. 여러 게임들이 잘 안되는 부분중 하나는 자신이 하고싶어하는 방향을 보여주지 못한다는건데요. 로스트아크는 여러가지 부분을 잘 표현했고 그 중에서 캐릭들의 게임성이 굉장히 밸런스 있게 되어있는거같아요. 재료, 부퀘스트, 로스트아크라는 게임을 지탱해주는 여러가지 콘텐츠들이 쓸모없는 곳을 줄이는 역활을 해주는거같아요. 다양하게 여러 맵들을 이용해야되는 특징이 있어서 좋구, 이것들이 유저들의 캐릭,게임에 좀더 도움이 되었으면좋겠습니다. 여캐와 남캐가 똑같은 직업군에 하나씩은 있으면 좋을겉같아요. 룩을 만들고 그걸 이용하는 방법도 다양하게 있엇으면 좋겠구요. 메인 퀘스트 던전들이 깨고난 다음에도 다양하게 이용할수있는 장소로 될 수 있게 해주면 좀 더 재미있을거같아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살짝 여자 단발, 남자 장발 등 다양하게 있으면 좋겠네요. 로스트아크 재밌어보이는데 확실한 게임의 방향이 있으면 좋겠어요. 이만 리뷰를 끝낼게요~
EXP
574
(74%)
/ 601
|





곰스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