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로 퇴근후 직장인 인원들로 장기 유지중인  30LV'브레이브맨' 입니다.
새 복귀 시즌을 맞아 성격 좋고, 로아 좋아하시는 신규 길드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가입 후 서로 친하게 지내면 당연히 좋지만, 적절한 거리감 유지하셔도 괜찮습니다.
접속인사 정도만 하시고 조용히 게임만 플레이 하셔도 전혀 터치 없습니다.
지인분과 같이 오셔서 조용히 깐부플레이 하시는 것도 매우 환영입니다.
조용히 게임만 하셔도 한 달 전후의 간격으로 고레벨 캐릭터들에게 혈석 분배도 있습니다.

복귀자나 뉴비지원이벤트로 새로 시작하시는 분도 환영합니다. 오전엔 다들 출근중이라 상주인원이 적지만, 주말이나 퇴근시간 이후에는 파티모집이나 질문대답 등 많이 도와주실거에요

과도한 친목이나 신상 노출을 지양하고자, 길드 로톡이나 단톡, 상시 보이스디코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길드 내 인원들끼리 레이드를 갈 때 진행과 소통을 위해 길드디코만 사용합니다. (주로 수,목요일에 이용합니다.)

주로 수,목,금 오후 8시 이후에 갈 수 있는 인원들끼리 모여 같이 숙제를 진행하고
스펙이 조금 부족하셔도 서로 품앗이 형식으로 돌기 때문에 복귀자도 합류가능합니다.

싱글모드,싱글 매칭으로 맛보기 마치신 뉴비분들은 길드인원들이 모여서 상위 레이드도 같이 가는 중입니다.


길드장 ' 퍽퍽맨 '
부길드장 ' 카시야누스'

자유가입은 열려있고, 우편이나 원정대 친구 추가로 보내실 때는 '퍽퍽맨'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