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나브 서버

주 플레이 시간은 주말입니다.
평일엔 퇴근시간(18시) 이후 활성화 됩니다.

강제하는 것 없고,
같이 잡담 나누면서 시간 맞으면 레이드 같이 다니는
소규모 친목길드 입니다.

디코 음성은 잘 안 해서 활성화는 안 되어 있습니다.
보통 레이드 트라이 할 때 잠깐 모여서 하는 정도?
(이것도 좀 드묾/가장 최근이 더퍼 트라이 때)

자체 디코봇을 제작하여 다양한 기능 사용 가능합니다.

오픈톡방은 잡담이나 게임이야기를 주로 합니다.
출근 때부터 시작해서 퇴근시간까지 떠듭니다.

함께 즐겜하실 분들은 인게임 우편/귓 주시거나
인벤 쪽지 주세요.
@문의처
렝브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