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03 15:11
조회: 1,309
추천: 0
고기분들 치적시너지 있으면당연히 자치적을 100%에 세팅 해놓았는데
치적시너지가 있으면 치적90%로 내리시나요? 혹시모르니 그냥 100%로 다니시나요? 고정파티에 치적시너지 있으면. 치적 낮추고 신속올리는게 당연히 좋겠죠? 흐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