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물님 기존 무공파쇄빌드 _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13769 )
기존 무공파쇄빌드를 한번 개선후, 단심이 터지지않았을때의 사이클까지 재정립했습니다.


[ 무공파쇄 3벽빌드 딜사이클 ]

 금강 
 
 
현타  


[ 무공파쇄 노단심 ( 단심꼬였을때 ) 사이클 ]

 금강 
  (단죄 없어질때까지 한텀쉬고) 
 현타 


[ 트라이포드 , 보석 , 룬 ]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13769 반짝님의 원본글 )

무공 121 / 멸홍 / 전설단죄
벽력 332 / 멸홍 / 질풍,정화,속행,압도등 취향껏
풍뢰 231 / 멸 / 영웅질풍
환영 132 / 멸 / 전설출혈
난화 132 / 멸홍 / 전설질풍
섬열 331 / 멸홍 / 전설질풍
내방 331 / 홍 / 영웅질풍
파쇄 22 / 전설심판


[ 특치4기공장 vs 파쇄무공3벽 vs 파쇄무공 no단심 ] 

◉ 사용된 특성비 , 각인 , 보석 , 룬

특성 = 특화 1820 / 치명 550 / 신속 180 ( 신속팔찌 115기준 ) 
각인 = 원예저아역 +정흡3 ( 갈망,만찬 공속140% 기준)
보석 = ALL 10멸홍
룬 = 속행,출혈 제거 사이클에 필수적인룬만 착용함


각각 허수아비 10회씩 측정

◉ 특치 4기공장 사이클 / 시작-현타 포함
951 089 277 - 78.85%
921 497 429 - 79.63%
933 104 873 - 80.00%
951 164 224 - 75.79%
907 608 350 - 70.11%
960 149 089 - 84.55%
934 277 803 - 83.33%
987 284 658 - 74.49%
958 561 620 - 82.24%
962 574 976 - 76.74%
       =평균값 946,731,229

◉ 특치 무공파쇄 3벽 사이클 / 시작-현타 포함
1 020 770 938 - 73.57%
1 022 699 352 - 67.21%
1 037 567 761 - 73.98%
1 102 798 135 - 78.69%
1 145 217 656 - 78.81%
1 134 696 672 - 77.87%
1 057 417 228 - 71.54%
1 172 557 772 - 75.41%
1 083 297 129 - 81.15%
1 011 201 257 - 68.03%
       =평균값 1,078,822,390

◉ 특치 무공파쇄 단심제거 사이클 / 시작-현타 포함
967 359 841 - 75.42%
977 912 323 - 80.34%
919 981 404 - 63.25%
963 579 096 - 75.89%
932 965 420 - 69.30%
996 381 569 - 80.34%
1 069 646 008 - 79.46%
950 274 041 - 77.97%
1 062 317 063 - 79.49%
982 402 021 - 78.63%
       =평균값 982,281,878

기존 파쇄무공빌드는 단심이 메인이되는빌드로 단심이 터지지않거나 꼬였을때 사이클이 
성립되지않았고 추가로 기존역천 단심빌드들과 다르게 중간에 단심이 꼬인다는 단점도있었습니다

그러다 잠자기전 문득든 생각이 기존 특치,특신 역천의 단심사이클의경우 사이클을 
시작하기전 단심이 발동될지 꼬일지 알수있는 방법이없기에 중간에 사이클을 수정할방법이없지만
이번 무공파쇄 빌드의경우 금강을키기전에 단심의 발동여부를 알수있다는점이 눈에들어왔습니다
단심이 꼬일경우 아무런신경을 쓰지않아도되는 기존 단심역천빌드에 비해 여전히 불편한점은 남아있지만
대처하기 크게 어렵지않습니다, ( 영상처럼 한텀만 쉬어주면됩니다 )

또한 no단심사이클 영상을 보시면알겠지만 마지막 난화격의 3~4할정도가 금강안에
들어가지않는데 사이클을 잘못돌린게 아닌 정상이며 no단심 사이클의 핵심은 
금강이끝나도 남아있는 내공방출 자벞안에 무공탄,벽력장을 넣어주는겁니다. ( 아래이미지 참고)


무공파쇄 3벽빌드는 역천의 타빌드와 비교해도 최고점인모습과 단심이 발동되지않은 
무공파쇄 사이클의 경우에도 특치4기공장보다 더높은 평균값을 보여줍니다
+ ( 그만큼 홍염과 팔찌신속의 요구치가 매우높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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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추가로 적어보자면 무공파쇄3벽 사이클에서 마지막 벽력장이
금강안에들어가도 내방에는 높은확률로 안묻는데 희귀질풍으로 도배하면
내방안에 들어가긴하고 그만큼 데미지도 더올라갑니다.
- ( 다만 이렇게까지는 조금.. 이건 알아만두고 머리속에서 지웁시다 )

무공파쇄 노단심 사이클의경우 단심 뺴버리고 중간에 쉬는텀을 없애면
난화격이 금강안에 풀틱으로 묻습니다, 이경우 금강에묻지않은 난화격
3할만큼 데미지가올라가요, 이 사이클 그대로 단심룬만 빼버리고
파쇄,무공탄에 속행박고 쓰시는것도 나쁘지않은 선택지일듯합니다 

이사이클 자체도 난화격이 풀틱으로 안묻음에도 특치4공장보다 강하며
무공파쇄3벽 사이클과도 큰차이가안나니까요

다만 그렇게된다면 원기옥사이클에서의 단심을 포기해야할꺼에요
- ( 그치만 이거정말 나쁘진않아보입니다, 단심 정말싫으신분들은 이거 참고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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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공파쇄 원기옥사이클은 추후 원하시는분 있다면 올려보겠습니다
제마음속 기공게시판의 콜럼버스 반짝이는물..

( 평균값 지적해주신대로 수정완료 감사합니다 )







단심을 사용하지 않는방향으로 다시 개선했습니다, (아래링크로)
단심을 사용하실분은 이글보셔도됩니다 

역천 무공순보 빌드 *(찐)최종완성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