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도 지금 난리인데 PVP 더 난리인 이유 

이번 패치는 섬마엘이나 로웬 즐겨하시던 기공들한테는 엄청난 너프임

상위 랭커길드에 있는 기공사보면 대부분 섬마엘 유저인데 이런식으로 너프 시켜버리면 다른캐릭을

키우라는건지 의도된 너프인지 알려줬으면 좋겠음


보통 3단키고 사전작업 내방자벞공증55.6%+파벞6% or 순보 3중첩 44,4%공증 묻히고 기공장 여래 난화쓰면 죽거나 실피남는 수준인데(광기버섴, 인내디트,워로드 제외) 

이제는 공증을 아예 삭제해버리고 PVP 각성기제외 스킬 딜증가 9%만 줘버려서 반도 못깍는 경우가 많음 내방 자벞55,6%+파벞6%딜증 > 9% 딜증으로 바꿔버림;

다른 방무직업들은 건든거 없는거 같은데 기공사는 최악으로 너프시켜버림

  
각성기 같은 경우도 PVE는 각성 피해량을 55.6% 증가시켜버리고 PVP는 55.6%+6%공증 없애버리고 각성피해량 증가는 하나도없음

(PVP 시 기본 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피해량을 9.0% 증가시켰습니다.)

증전은 모르겠으나 섬마엘이나 로웬 컨텐츠 즐겨하던 기공 랭커들은 엄청난 너프를 당해서 성장 의욕도 없어지고 겜 재미도 없어짐

왜 이런식으로 패치한지 이해가 안가네요 오픈베타부터 기공을 키운 입장에서 과도한 사전작업때매 이렇게 했다는데

내방 묻히고 스킬쓰는게 뭐가 어렵다고 그러는건지;; 차라리 원기옥 시전시간6초를 3초로 바꿔주던가 이제껏 제일 이해안되는 패치같아요 

차라리 스킬계수 딜증가를 올려주거나 시전시간을 줄여주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과도한 개인 시너지 구조를 걷어내고 전반적인 성능을 재조정하였으며, 일부 사용하기 어려운 스킬들을 개선하여
기공사의 콘셉트에 보다 부합하는 전투를 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지금껏 쓰지도 않은 섬열파는 왜 갑자기 저렇게 해놓은건지도 이해안감 오픈베타부터 지금까지 안쓴이유가 있으니깐 우리가 안썻겠지 

다른직업들은 기존 쓰던 스킬을 바꿔주거나 하면서 우리는 쓰지도 않는 스킬을 갑자기 저래 놓는거지 

제발 기공사 이상하게 만들려고 하지말아줬으면 좋겠어요,

본섭에는 제발 적용 시키지 말아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