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직업 많이 하던 눈가루도 호크 할때마다 카운터보고
'난 카운터 없어 얘는 진짜 없어 해줘야 돼'
라고 말하는 직업임
딜싸이클에 들어가는 직업은 많지 근데 쿨이 12초인건 진짜 아다리 아니고서야
너 치지마 수준임
이런 직업들 조금씩 고쳐주고 있는데 우리는 도대체 금강선때부터 있던 고질적인 문제를
언제 고쳐줌?
이 직업은 사소한것도 안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