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3
조회: 261
추천: 5
카운터쿨12초에 딜싸이클에 들어감 이거 언제까지 방치함?그 직업 많이 하던 눈가루도 호크 할때마다 카운터보고
'난 카운터 없어 얘는 진짜 없어 해줘야 돼' 라고 말하는 직업임 딜싸이클에 들어가는 직업은 많지 근데 쿨이 12초인건 진짜 아다리 아니고서야 너 치지마 수준임 이런 직업들 조금씩 고쳐주고 있는데 우리는 도대체 금강선때부터 있던 고질적인 문제를 언제 고쳐줌? 이 직업은 사소한것도 안해줌
EXP
7,760
(45%)
/ 8,201
|






로아하러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