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강 딜이 너무 강해서 너프다?


밸패 이전 극신, 신치 시절 데미지가 너무 약하다고 딜 올려준적이 있음

극신이다보니 딜은 구더기지만 쿨이 빨리 돌아서 에필을 통한 국밥캐릭, 무력도르, 기믹 도르 얘기 듣던중에 딜이 늘어난것


이 패치 이후 몇달동안 유지됨

늘어난 딜도 뒤에서 세는게 빠른 캐릭이지만 극신을 통한 기믹 수행을 메인으로 하는 방향성으로 봤음


이번 밸패에서 방향성이 바뀜
살짝 하항된 국밥과 동시에 치적을 빼앗아서 주스텟을 치명을 가게끔 의도함

당연 신속이 까이니 편한 플레이가 불편해졌고, 빼앗긴 국밥에 덤으로 에필 쿨도 늘어나서 이전같은 쳐맞딜이 힘들어짐

에필 쿨 늘어남, 공이속 줄어듬, 스킬 전후딜 길어짐 삼중고지만 끼워준 딜이 높아서 나름 만족한 사람들 많을거임


근데 다시 딜을 뺏아감. 아니 어느정도 너프할거라곤 생각했지만 가장 큰 문제가

이전 극신 시절급의 딜로 너프 됐단거임. 그때보단 손톱만큼 쌔지만

극신시절 가지고 있던 기믹도르나 무지성 맞딜, 빠른 공이속과 쿨타임 어느하나 남은게 없는데 딜에서 큰차이가 안남
4~5퍼 너프면 그나마 차이라도 느껴질텐데 그런게 없으니까


게임사가 캐릭터의 방향성을 가지지 않은채 패치를 하고 있는게 가장 문제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