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이야기에 앞서
항상 수연으로 위기에서 딜러를 구해주시는 바드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이글을 적은 것은 
다름이 아니라 더퍼스트 성불팟에서 필수불가결한 존재이며 존경해 마지않는 
바드님들에게 읍소하고 싶은 것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먼저 제 소개를 드립니다
저는 더퍼 트라이를 하는 사시건슬이라고합니다.
영업은 아니고 저희 직각의 특성과 장점에 대해 잘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더퍼에 건슬이 신청하면 거절부터 누르시는 분들이 종종 있어
딜+무력이 씹똥쓰레기라고 불리는 사시건슬에 대한 오해를 해소해드리기 위해 이글로 읍소합니다.


먼저 첫번째로 가장큰 오해인 무력에 대한 사시건슬의 장점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저희 사시건슬은 20초간 "원거리"에서 안정적이고 쉽고 또 매우편안하게 "딸각"으로 넣을수 있는무력이
위 표와같이 800을 가볍게 상회합니다. 이건 210줄에 숙련된 사시건슬의 최소 무력입니다. 
추가적으로 무력을 더넣을 수 있는 여지가 매우많다고 확신합니다.
다른 근접딜러들은 삼손패턴에서 각성기를 쓰거나 각성기 시전시간이 짧아 똥꼬쇼를 하는경우가 종종있슴니다.
하지만 건슬은? 3번째 줄생기는곳가서 앉아서 타겟다운, 포커스샷 땡기고있으면됩니다.
무력패턴에서 죽는게 오히려 더어려울 정도입니다.

두번째로는 약한 딜을 가지고 있다는 인식에 대해 사시건슬은 실전딜 장점이 매우 크다는걸 소개하고자 합니다.
4-1에서는 아무래도 4-2보다 훨씬 숙련된 상태로 허수아비 패는거마냥  위기감없이 팰수있다보니 DPS가 낮은 사시건슬은 상대적으로 공대에 받을 매리트가 적긴합니다.  하지만 사시건슬은 원거리 타대인 이점이 크고 이는
카멘이 머리돌리기가 매우 잦아지며 공격범위가 4-1과 비교할수없을 정도로 짧아지고 위협적이되는
4-2이후에 엄청난 이점이 생깁니다.(어차피 4-1에서는 건슬도 백사멸마냥 백잡고 딜해서 공증장판 다 밟고 딜합니다. 오히려 카멘이 이동기를써서 장판이 멀어져도 건슬은 이미 시전한 스킬은 그자리에서 쏘고갑니다)
사멸딜러들이 쫄딜하거나 헤드에 딜을 넣으며 엄청난 딜로스가 생길때 
사시건슬은 사전작업이 없어 자신의 모든 주력스킬을 원거리에서 쿨누수 없이 완벽하게 딜 할수있어 요즘 화제인 버스트를 제외한다면 어떠한 사멸딜러들, 타대딜러들보다 안정적이게 딜을할수있는 엄청난 이점이있습니다
또한 툭하면 한두명죽어서 광폭보는 4-3 대격돌 이후 부터는 주력기인 대재앙과 퍼펙트샷에 약무딜이 적용되어 DPS가 매우 높아짐에 따라 다른 사멸딜러, 타대딜러들과 DPS도 어깨를 나란히 할만치 올라갑니다. 타대원거리의 장점은 덤이구요.
또한 극특 직업인 만큼 각성기를 포함한 딜몰이가 매우 준수한바 대격돌때 몰아쳐야하는 딜몰이 또한 수준급이라고 말할수있습니다.
어차피 클각 나오는파티면 4-1은 수도 없이 박아서 개빡숙이고 결국 입장권따서 4-2들어갔을 때부터가 본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사시건슬은 무력유기팟, 무력팟 모두 매우큰 강점을 가지고있습니다.
4-2이후 엄청난 강점을 가진 사시건슬을 색안경을 벗고 봐주신다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부디 더퍼 성불팟에서 사시건슬이 신청을 넣는다면 꼭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바드님들의 절실한 구원과 진실된 용맹에 힘얻어 더퍼성불 트라이, 더나아가 성불 할수있다면 너무나 행복할듯합니다.
오늘도 다들 즐거운 연주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사시건슬 배상-
[감사콩]

3줄요약
1. 사시건슬 무력 생각보다 훨씬 높으며 딸깍이라 실수할일도 적습니다.
2. 더퍼 2-1에서는 낮은 DPS가 걸림돌일지 모르나 2-2부터는 흔히말하는 자유로운 딜각이 엄청난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3. 사랑해요 혐오하지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