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7-06 05:14
조회: 8,409
추천: 59
이딴게 빡숙기사고 3인버스를 할 자격이 있습니까? `띡땍` 박제진짜 왜 저만 화요일 막차에 억까를 당하는 걸까요
형님들 시간 없으시니 읽기 쉽게끔 깔끔하게 쓰겠습니다 노말56 / 3인버스 / 방제목 `56빡숙기사 모집` 으로 만들었으며 1597 스커가 들어옴 이름은 `띡땍` 6관문에서 거의 2시간동안 혼자 리트를 내며 기억나는 대표적인 실수들 남기겠습니다 밑에 영상도 첨부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eBlFR6O_yY 1. 6시에 노메깔고 올라오다가 사망 (본인 말로는 감금 당해서 죽었다함) 2. 7시 몰아서 깼고 6노메 차례인데 멍때리면서 12시에서 신나게 보스 때리다가 6노메 제대로 못가서 터뜨림 3. 찬미때 샨디도 있는데 빨간구슬 3개 먹방하고 사망 4. 딜이 너무 안 밀려서 2문양 노난나 했는데 사망 (이건 워로드나 바드면 이해하는데 방제 `빡숙기사모집`이였음) 그 외에 플레이 자체가 너무 미숙한게 너무나도 티났습니다 빡숙은 커녕 `숙련`도 안되는 실력입니다 진짜 힘들게 겨우 클리어 했습니다 클리어한 막판도 저랑 바드 혼자 살아남아서 겨우 깼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손님들 환불을 해주라 하니 본인이 숙코한건 맞고 근데 환불은 못해주겠다네요 ㅋㅋ 하는 말이 `그건 안되겠는데요?` 랍니다;;; 안되겠는 이유를 말해보라니까 딜이 너무 안밀려서랍니다 ㅋㅋㅋㅋ 님 때문에 2시간 리트가 났고 기사며 손님이며 모두 시간을 뺏겼는데 말이됩니까? 저는 1560 갈증리퍼이며 333331 세구30 7멸홍입니다 그리 쎈 스펙은 아닌건 맞습니다만 여태 3인으로 딜부족 & 사고 등 나본적 없는 캐릭입니다 저와 비슷한 레벨이랑 가도 안 나는 딜부족이 1597 스커랑 갔는데 왜 날까요? 누구 때문인지 생각을 할 줄 모르는듯 합니다. 아무튼 다른 손님의 환불을 요청했으나 진짜 추하게 본인이 거래한 2명의 손님만 한 명은 흥정한건지 손님이 알아서 반 깎아준건지 절반만 환불해주고 타섭이였던 사람은 본인이 가격을 깎아서 환불해주고 싶은건지 로아톡 초대 받아달라고 애원하며 끝까지 추함을 보여줍니다;; 그리고는 다른 손님은 더 환불해주기 싫어서 도망쳤습니다 아래 영상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카제로스 서버 ` 띡땍 ` 이 분의 버스 타지고 말고 기사로 같이 하지도마세요 그냥 숙코에 책임감 없는 인간말종입니다 사람이면 제발 사람답게 사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WeBlFR6O_yY ![]()
EXP
361
(61%)
/ 401
|






왜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