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계열 - 디트

1. 퍼펙트스윙 mm단위로 컨을 요구하는 날카로운해머 판정 개선
2. 인듀어 방깎시너지 60초쿨 쿨탐 감소
3. 평타를 못쓰는 케릭 평타를 쓸수있도록 모션 속도 개선
4. 뿅망치 아이덴티티 전면 개편
5. 쌍스윙에 몰려있는 딜지분율 낮춰 (디트 특유의 딜로스가 이것 때문에 심함)
6. 딜링수단 증가

격투계열 - 인파

1. 아이덴티티 수정 (예 : 빛심3셋 마나효과 인파/기공은 충격/내공으로 바꾸던지 빛심3셋 효과를 자체를 다바꾸던지 모두가 적용받을수 있도록 수정)
2. 빛심셋 셑옵 직업에 맞게 변경
3. 딜상향 기공 배마 비교시 기공 배마보다 딜약함 시너지5%? 불만

원거리계열 - 데빌헌터

1. 특화스탯 조정 주딜인 샷건스킬은 쿨감이 붙고, 유틸 겸 이동기에 뎀증옵이 붙은 부분에 대한 조정이 있어야함. 고렙이될수록 딜차이가 벌어짐
2. 리스크 컨트롤 난이도에 걸맞는 딜 워로드가 1데카 까먹는동안 받은 딜량이면 데헌은 2~3데카임. 정기빨고 차이는 더벌어짐. 물몸에 근접 백어택, 심지어 선후딜까지 길고, 여기에 4샷건중 가장 dps가 높은 스킬은 1.6초 홀딩임. 이런 리스크 다 감안하고 딜 미친 듯이 박아도 0.6알카수준 (위에글은 워로드라고 밝힌뒤 적은글 그래서 워로드랑 비교한 듯)
3. 핸드건중 주딜 스킬인 이퀼리브리엄은 10렙 트포 찍으면 딜이 반토막나는 버그 2달째 안고쳐줌
4. 스킬이 남들 2배면 뭐함, 스킬포인트는 똑같이 300인데 결국 dps좋은 스킬만 찍고 나머지는 1렙으로 짤딜넣는 용도로만 쓰이는데 심지어 샷건,라이플은 쿨짧은게 20초넘어가고 30초넘는스킬이 허다함.
5. 결론 특화스탯+샷건과 라이플에 스킬포인트를 더 찍을 수 있게 해주던가, 아니면 딜을 덜올려주는 대신 체방을 애니츠 3인방 수준으로 올려주던가


원거리계열 - 블래스터

1. 포탑 AI 우선순위가 피통 적은 기준이 아닌 보스>엘리트>일반 순으로 변경
2. 각성기 도합 7초 이상의 시전시간을 가졌는데 락온 전 이동하면 안맞는거 수정
3. 각성기 한발한발 떨어지는게 주변 오브젝트, 이미 뒤진 시체에도 떨어지는거 수정
4. 미폭, 곡사 1트포 (떨어지기까지 1초감소/ 사거리1m 증가) 이런거 기본적으로 달아주고 다른걸 붙여주기
5. 휘두르기/점프폭격 3트포에 달린 이동기를 1(2)트포로 옮기는거
6. 기본 구르기에 달린 선후딜
7. 네팜 3트포 연속폭발시 공중에 있는 애들 안맞게 수정

원거리계열 - 호크아이

1. 연막 시너지 40퍼
2. 스나이프 차징으로 바꿔주고 각성기 리메이크
3. 연막을 삭제하고 전반적인 딜계수 상승 오베로 오면서 바보된 스킬들 트포 롤백
(1,3 다른의견두분)
4. 딜량증가
5. 더많은데 먼말인지 해석불가;;;

법사계열 - 서머너

1. 파우루 연마효과 버그픽스, 파우루 폭파시 보스가 이동하면 그 자리에서 터지고 보스한테 딜 안들어감 이건 숙련도에 따라 카바가 가능하지만 불편함.
2. 고창의 선후딜문제,
3. 하이리스크 로우리턴 근데이건 전직업 공통적으로 안고 있는 문제 고창은 이펙트만큼 딜을 올려줬으면 함.
4. 속송무기 문제점 속성무기 효과를 못받는다면 정령이라는 특색에 맞춰 속성의 다양성을 부과 만약 뇌속성 매우강함 뜨면 서머너 딜 반토막 남
5. 각성기 포함 모든 소환수
- (최선) 유저가 공격하는 대상을 공격/소환 후 바로 스킬 사용가능
- (차선) 공속,이속 상향
- (차선) 인식 범위 상향
6. 스킬데미지 상향

이정도로 서로간의 문제점을 알아보았습니다.
시리우스에서 워로드를 키우고 있는데 애정이가는 게임이라 다른케릭들은 어떤지
궁금해서 각케릭터 게시판에 밸패를 외치시는데 무엇에대해 밸패를 원하는지
물어보았습니다.
답변은 그렇게 많이 달리지는 않았는데 대부분 개인생각을 적어놓은걸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어떤 밸패가 나올지모르지만 시너지 중복 화염병 시너지 먹는건 패치해야 된다고 봅니다.
조금이라도 운영진이 유저와 소통을한다면 좋을텐데 아쉬움이 많습니다.

자꾸 글을 지우네요. 이중에 패치가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