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개선사항


1. 잡몬스터도 모든 제련 재료 드랍


2. 던전에 에테르 생성 : 이속 공속 스킬 쿨감 등의 에테르로 핵앤슬래쉬 플레이가 가능하게함


3. 던전 몹수 증가 : 2번과 이유 동일


4. 던전별로 장비 구분이 아닌 난이도에 따라 던전 구분

   : 동일한 난이도인 경우 던전에 상관없이 그 난이도에 맞는 재료 드랍 가능


5. 던전클리어 보상은 확정으로 난이도에 따른 제련 재료 보상 / 장비&장비 파편 X

   : 현재의 장비 파편은 모든 던전에서 드랍 가능하게끔 개편


   > 4, 5를 통해 필요 재료에 맞게 던전을 파밍하면서 모든 재료 입수 가능


6. 던전에 따른 특색화

   : 던전마다 차별화된 재미를 주기 위함


레이드


개선사항


주간레이드 2 개편


   방식


    1. 맵의 모든 출현 위치에 레이드 몹이 생성

 

    2. 맵에 있는 모든 레이드 몹을 처치시 시작위치로 돌아간후 강화된 레이드 몹 생성

 

    3. 위의 1,2를 반복 특정 시점부터는 2~3마리씩 겹쳐서 생성

       : 따로 잡는 것을 방지하도록 시스템 개편

 

    4. 레이드 몹처치마다 보상단계 증가


   변경사항


   1. 배틀템의 갯수는 본인이 소유한 만큼 사용가능

      : 부위파괴등의 특정조건으로 인한 클리어 실패 방지를 위함


   2. 배틀템에 따라 기존보다 긴 쿨타임을 요구한다.

       : 회복물약 무한 사용 등의 플레이를 통해 수월한 클리어를 방지하기 위함


   3. 신호탄은 시작위치에서 신호발사기를 통해 사용가능

       : 사용한 사람의 신호탄이 소모되며 레이드 동선 결정을 위해 현재보다 긴 시간동안 맵에 표시

  

   4. 횟수는 기존과 동일하게 매주 3번 도전 가능하며 레벨에 따라 더 높은 등급에 도전가능(현재 시스템과 동일)


   5. 중간에 도망 가는 상황은 사라진후 다시 제자리에서 나타나게끔 개편

       : 높은 단계에서는 다른 위치로 도망 가능


   6. 시간 및 데스카운트에 따른 실패 조건은 적절히 조정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