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티어 2티어 3티어간 재료교환가능 또는 이벤트로 수급한 1티어 강화재료들 파괴가능하게 만들기
2. 스킬포인트를 수집형포인트와 구분
3. 무기,방어구 거래활성화 (레벨제한없이 바로 1300낄수있게)

오픈때 시작해서 페이튼때 접고 메이플하다가 시즌2 소식보고 복귀했는데 타게임들에비해 템레벨을 올릴수록 강해진다는 느낌을 거의 못받음. 강화한도를 늘리던가 템레벨시스템을 없애던가 뭐라도해서 유저들이 쎄지는 느낌을 받을수있게 패치해주면 좋겠음. 또 스킬포인트를 이렇게 힘들게얻어야되는 게임이 있나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