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빛빛께서 디트 망치질 변경은 고려하고 있지 않는다고 하셧읍니다.
변경말고 추가점을 생성해보면 어떨까요

1. 중력수련각인 변경
중력수련각인서가 현재 전투시 게이지 수급과 치적상승 뿐인데 게이지 차는건 느리고 사실 돈까스는 사용하지 않고 하니깐....
아이덴티티에 코어갯수 상승시 피해량.보호막량 상승이 있는데요.
이걸 개선해서 사용하는쪽으로 개선하면 어떨까요?

각인 1/2/3레벨 적용시 코어갯수1/1/1개 증가하고 증가한 코어가 채워진 상태에서 해방스킬 사용시 피해량이 50/55/60%으로 증가하고
최대생명력의 40/45/50% 민큼 보호막생성되고 게이지 획득량이
8/9/10만큼 증가한다.

직업각인으로 1레벨만 사용해도 효율이 나오게끔 변경하고 더불어
행운의 코어 트라이포드가 있는 집속스킬이 많아지면 좋을거 같아요.

2.아이덴티티 스킬 변경
지금 아이덴티티는 강화평타와 볼텍스 그라비티가 있는데 사실 안쓰잖아요. 그냥 30%피해감소 효과만 볼 뿐이지...
처음 말했다시피 평타는 거의 고정이니 볼텍스그라비티로 눈길을 돌려봅시다. PvP에서나 가끔 당겨올때 사용하는데 너무 느려요...
아이덴티티 스킬을 다른걸로 바꿔보면 어떨까요
무력화를 잘 넣는다는 컨셉에 맞게 무력화가 높고 연달아 몰아치는 하지만 한번끊기면 다시 시작해야한다는 평타를 대신할 몰아치는 모션을 가진 스킬인데 우리가 쓰진 않는 스킬.
원맨아미! 무력 최상인데 딜은 해방기치고 약하고 홀딩으로 슈퍼차지효과 받지도 못하고... 안쓰는 스킬 아덴스킬로 넣어주자구요.
딜은 그대로 가져오면 좀 안쓰러우니 올려주고하면 좋지 않을까요?

3.스킬 개선
우리 디트는 안쓰는 스킬이 너무 많아요...
일단 슈퍼차지각인이 필수인데 그럴라면 차지스킬을 채택해야하고
아니면 차지스킬은 스지도 않고 슈퍼차지는 없다하는 사람들은
퍼팩트스윙을 안쓰나요? 즉발기로라도 바꿔서 사용하잖아요.
그럼 다른 홀딩해방기는 버려지고 있는데 원 맨 아미, 그라비티 컴프레이션...딜도 별로고 차징도아니라 쓰지도 못하고 내세울껀 최상의 무력.경직면역 아 경면은 퍼스도 있네요???이런 내세울건 최상의 무력 이네요..그럼 뭐합니까 안쓰는데...
차라리 이 스킬들도 차지로 바꿔주세요 아님 홀딩말고 일반이나 콤보체인등으로 바꿔주세요.
원맨아미는 스킬 누를때부터 시작해서 6회 좌우 스윙을 치는데
차지스킬로 바꿔 10렙기준 풀차지시 빠르게 다가가 6회 좌우 스윙
이러면 너무 풀스윙같아지나요? 그럼 2번에 말한대로 아덴스킬로!
그러비티컴프레이션도 해방기인데 레이드에 쓰지도 못하는 거죠
집속기 중 그나마 비슷한 그라비티 임팩트처럼 10렙기준 모션은 사용후 이동이 가능한데요 홀딩기라 이동도 안돼서 이상해요.
이 스킬은 10렙 그라비티 임팩트처럼 사용후 위치에 중력공이 생기고
시간이 지나거나 콤보조작시 중력공으로 빨려들어가는 3회의 미미한 데미지후 빅뱅처럼 터지는 이펙트와함께 적어도 사이즈믹해머정도의 데미지가 나온다면 그래도..사용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이상 시즌2 시작과 함께 입대해서 너모나도 로아가 마려운 구닌아조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