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새꺄
2024-03-30 15:38
조회: 5,582
추천: 4
블게 유저만 읽으삼.txt스마게 cs(qa팀아님)팀에서는
고객문의 항목에서 밸런스 부문도 따로 맡고 있음. 이것은 클로저스나 소울워커에도 해당되며 로아에도 적용되는 항목임. 각 분기마다 난도(난이도)/대미지/조작감 3항목으로 분류를 하는데. 블레이드가 작년 10월에 리워크가 될 수 있었던 점은 위 3항목 중 조작감 카테고리가 전 레벨링 구간에서 cs(고객대응) 지표가 하늘을 뚫었기 때문임. 상아탑에서 블레이드 유저들이 꽤 많은 수가 폐사했다는 것도 알거임. 그럼 이제 잔재와 버스트 유저는 뭘 하는 것이 좋은가? 라고 할때, 계속해서 3중족쇄는 그대론데 너프를 계속 당할 경우 고객문의에 '조작감이 불편해요'라는 식의 건의를 하면 되는 것임 잔재가 10월 중순부터 한달동안 복날에 개쳐맞듯 맞고 구조개선은 안 된상태로 딜포함 팔다리 다 짤린 건 모두가 알거임. 그때와 같은 일을 겪지 않으려면 위에서 설명한 메뉴얼을 잘 기억해두면 나중에 문의를 통해서 선생님들의 목소리를 반영할 수 있을듯 그럼 20000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콩]
EXP
-3,532
(0%)
/ 1
뭐새꺄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