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 cs(qa팀아님)팀에서는


고객문의 항목에서 밸런스 부문도 따로 맡고 있음. 이것은 클로저스나 소울워커에도 해당되며


로아에도 적용되는 항목임.


각 분기마다 난도(난이도)/대미지/조작감 3항목으로 분류를 하는데.


블레이드가 작년 10월에 리워크가 될 수 있었던 점은 위 3항목 중 조작감 카테고리가


전 레벨링 구간에서 cs(고객대응) 지표가 하늘을 뚫었기 때문임.


상아탑에서 블레이드 유저들이 꽤 많은 수가 폐사했다는 것도 알거임.


그럼 이제 잔재와 버스트 유저는 뭘 하는 것이 좋은가?


라고 할때, 계속해서 3중족쇄는 그대론데 너프를 계속 당할 경우 고객문의에 '조작감이 불편해요'라는 식의


건의를 하면 되는 것임


잔재가 10월 중순부터 한달동안 복날에 개쳐맞듯 맞고 구조개선은 안 된상태로 딜포함 팔다리 다 짤린 건


모두가 알거임.  그때와 같은 일을 겪지 않으려면 위에서 설명한 메뉴얼을 잘 기억해두면


나중에 문의를 통해서 선생님들의 목소리를 반영할 수 있을듯



그럼 20000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