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처럼 뭐가 문제인지 감도 못잡고 헛다리 짚거나 아예 시도도 안하고 대충 계산기만 두드린 밸패는 확실히 아님. 억모닉 충모닉 둘다 뭐가 문제인지 파악해서 덜어내려고 신경쓴게 보이는 패치라서 그거는 진짜 칭찬할만 하다고 생각함. 그럼에도 2% 부족한건 너무 상향을 몰아주면 행여 천장 뚫을까봐 좀 보수적으로 접근했거나 아니면 미처 파악 못한 문제점이 있었던거 같음.

그러니만큼 딜보다도 캐릭터 플레이에 아직 불쾌한 요소가 남았고, 이게 정말 애매하게 부족해서 정말 간단하게 한두가지만 만져주면 해결 가능한 요소라는걸 파악해줬으면 좋겠음. 데모닉이 뭐 저 위에 슬레 알카 이런 애들이랑 동급이길 바라는게 아님. 캐릭터에 불쾌한 점이 있고 그걸 고치려고 노력했지만 아주 조금 미비했고, 그 점만 마저 고쳐주길 바라는거임.

극치에 음식을 먹고 집중을 둘둘해도 마나가 마르는 괴랄한 소모량이랑 짤딜기는 싹다 백어택인데 정작 백어택 해방기는 두개밖에 없다는거, 딱 이 두 요소만 해결해주면 억모닉은 당분간 딜조정 외엔 구조적으로 큰 하자 없는 플레이가 가능함. 애초에 패치를 개떡같이 했으면 이런 피드백도 못함. 잘 했는데, 방향성도 맞게 잡았는데, 이 두 가지 면에서 너무 스탠스가 보수적이라서 결정타를 못 넣은것뿐임.

진짜 이거 들어준다고 억모닉이 지표 찢을거같지 않음. 아니 만약 진짜로 지표에 문제가 있으면 딜을 좀 까도 괜찮음 진짜로. 그냥 캐릭터 빌드짜는데 쓰잘데없는 요소에 머리 쥐어뜯고 아 이것만 바꿔줬으면, 하는 생각을 이제 안해도 되기를 바랄 뿐임. 제발 이번에는 유저 의견 참고해서 숨통좀 풀어줬으면 좋겠음 솔직히 그동안 진짜 오래 참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