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익스로 충모닉 선택했는데 코어상자 받아놓고 뭐해야하는지를 몰라서 가만히 모셔만 두고 있습니다..

게시판 가이드 보니까 112 222 332 였나 3개 가이드 있던데 현 시점에 뭐가 제일 낫나요?

3개 다 쓰는 코어셋팅일 경우 개인적인 취향은 어디사이클에 스킬이 묶여서 함부로 못쓴다거나 하는거 없는 쪽이 좀 취향이긴한데 어떤 코어가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