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브전까지 기술스카 키우다가 아브 후부터 유산으로 활동하고있는 먼지제거용입니다.
상세스펙은 해당 글에는 크게 의미가 없는 것 같은데 궁금하시면 로아와에 검색하시면 금방 나올 거에요.

*1각을 제대로 못맞췄을 때(기존)에 비교할 경우 1.5배에서 최대 2배정도의 데미지가 더 증가할 수 있습니다.
1각성기라고 함은   요 스킬인데요. 이 스킬의 원리는 


1번줄부터 5번줄까지 진행을 하면서 각 줄마다 미사일을 폭격하는 방식이고
주황색 라인 공간이 서로 독립적인 피격 판정을 가지고 있게 되고 추측하기론 툴팁상에 표기된 값은 1~5번까지 모두 피격 시의 값인 겁니다.

대다수의 상황에서는 1~5번 중 한 곳에만 피격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딜이 나오는 반면
두 번호 공간 사이의 선에 맞출 경우 최대 2배 해당하는 딜을 넣을 수 있는 겁니다.
유산스카는 DPS 측정하다보면 가끔 궁 데미지가 평소보다 많이 나오게 된 경우가 있을텐데 이에 해당하는 것이죠.

물론 여기까지는 많은 분들이 경험상으로나 많이 겪어보셨을텐데 무조건 피격되게끔 공식을 정형화하는 것은 어떨까라고 생각해보았습니다.

현재까지는 회피기(스페이스), 기동타격(입체 기동 1렙) 기준으로 8m 거리에서 피격되는 것을 확인 되었습니다.

실험의 경우 여러가지 변수 방지를 위해 신속 1800, 갈망 세트, 유산3 각인으로만 진행하였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1. 몹 위치에서 바깥쪽으로 스페이스, 기동 타격
2. 궁을 아래 사진 빨간 점 부분처럼 몸에 딱 붙여 사용


1. 소형(허수아비)
1-1. 1~5번 중 한 공간에만 피격(일반적인 상황)


1-2. 허수아비 기준으로 8m 이동 후 접선에 피격


위와 같이 허수아비 같은 소형몹에게도 2배에 가까운 데미지아덴 수급가능하였습니다.
대형 크기의 보스급 허수아비에도 해당 방식으로 비슷한 수치의 딜 차이가 났으며 실제로는 보스몹 기준으로 스페나 기동을 쓰진 못하겠지만 거리 감각만 깨우친다면 충분한 사전작업 없이 좋은 효과를 볼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방금 떠오르긴했지만 몹과 직각으로 궁을 쓴다기보다 대각방향으로 쓴다면 몹과 접선이 맞닿는 부분이 늘어나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피격 범위 자체가 이미 큰 몹의 경우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보스급 허수아비(루메누스) 크기 이하는 적용o)

너무 두서없이 적은 것 같긴한데 의도는 충분히 전달 됐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4m 거리도 가능해보이는데 추가적인 부분은 집단지성으로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그럼 즐로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