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625유산유저입니다
본캐로키우면서 느꼈던부분 적어봅니다

1. 드론공이속적용 or 드론시전속도 상향
- 이부분은 기술+유산 둘다 반드시필요하다생각함

2. 카운터추가
- 현재 R에만있는데 문제는 이게 주력기라는게 불합리함. 지속딜러특성상 20초동안 27번의콤보를끼써야라는데 r을 안쓰자니 딜로스가 매우심하고 뻔한 카운터인데도 R이쿨이라서 못치는경우가 빈번함
Ex) A나 W에 카운터추가 또는 비어있는 D,F칸에 신규카운터스킬추가

3. 강제변신해제시 남은싱크게이지 비례 게이지환급 또는
   스킬쿨타임초기화
- 보스컷신이나 패턴시 타캐릭과달리 변신캐릭은 말그대로 딜로스가 100이되어버림. 이것을 방지하고자 본인스스로 강제변신해제시 남은게이지비례해서 변신게이지 환급

4. 직업각인 개선 및 상향 3가지
- 타격시 6/12/18 -> 변신시 6/12/18
- 직각1마다 변신시간증가 ex) 유산1기준 5초 / 8초 / 10초
- 싱크스킬 적중시 0.5초쿨감 -> 싱크스킬사용시 0.5초쿨감
아무리 20초지속딜러지만 싱크스킬한가지가 삑나면 남은 모든스킬이 꼬이는게 굉장히 불합리하다생각

5. 특화비례 변신시간증가
- 현 로아메타는 정해진시간내에 얼만큼 딜파이를먹는가의싸움인데 전직업통틀어서 딜몰이가 꼴등을다투는 변신캐특성상 굉장히 불합리함. 깡딜상승도 필요하지만 특화1800기준 변신시간30초까지는 보장해줘야 다른클래스와 경쟁가능하다고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