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1. 포지션 강제
피면없는 헤드포지션 초 근접딜러, 3초마다 몹에게 돌진해야함 경면은 있으나 피면은 없음
로아에 헤드딜러 딱 3명임 디트 워로드 유산스카
근데 디트 워로드보다 더 자주 붙어서 쳐야하는게 유산스카임 
워로드 = 배쉬만 초근접이지 나머지 스킬 사거리는 좀 떨어져있어도 다 풀 히트
디트 = 풀 스윙 제외 해방기중에 딱 붙어서 써야하는 스킬 없음
유산스카 = 변신 20초동안 q를 8회 a까지 포함하면 3~4회 추가, 짤딜기 w까지 생각하면 헤드딜러중에 몹과 가장 가깝게 오래 붙어있어야하는게 유산스카임

2. 스킬 쿨감으로 인한 사이클 손해
변신 20초동안 qr s a qe w qr w a qe s qr w a qe w qr w s qe 스킬 27회 사용해야함 
문제는 스킬 하나하나에 적중시 쿨감 0.5초가 달려있기 때문에 사이클 굴리는 과정에서 삑이 한번이라도 나면 뒤에 스킬 쿨이 싹다 밀린다는 부분(20초동안 각 스킬 평균 4.5회씩 사용해야함)
다른 극신딜러의 경우 딜 타이밍을 놓쳐서 스킬하나를 삑냈다or쓰지못했다? 
그 스킬 하나에 대한 쿨타임 손해만 봄 = 이미 사용한 스킬은 쿨이 정상적으로 돌고있음 
but 유산스카는 이미 시전한 스킬도 다른스킬을 못쓰면 쿨감을 못받아서 모든 스킬쿨을 손해 봄

3. 변신해제에 대한 패널티
변신캐의 장점은 딜 스킬과 아덴수급 스킬 = 기믹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킬이 분리되어 있다는 것임
(ex: 일리아칸 195줄에서 레미에버 등 모든스킬을 다 털고 변신진입해도 딜 로스가 없음)
그런데 유산스카는 변신 20초를 풀 유지해야 아덴 40%를 환급받기 때문에 변신해제에 대한 제약이 너무 큼
맞아서 변신 풀리는건 언급 따로 안하겠음 이 부분은 재련으로 충분히 커버칠 수 있는 부분이니까

패치방향
1. q적중 강제가 문제
q를 제외한 w e r s a 스킬은 준수한 사거리를 가지고 있고 중거리에서 충분히 활용가능함 문제는 다 Q에서 나옴
 1) q를맞춰야 쿨감을 받고사이클이 굴러감(2번과도 연계되는 문제)
 2) q적중 딜을 무시못함
 3) q를 써야 e와 r 연계가 가능함
q딜 따로, 연계기 따로 딜이 들어가는데 이 부분을 q와 e r 연계시 q딜을 없애고 연계스킬의 딜증가 등으로 바꿔 꼭 q를 몹에 박지 않아도 되는 환경을 만들 필요가 있음, q를 몹에 박아야하는 딜 스킬이 아니라 순수 포지셔닝을 위한 이동기로 활용하게 되면 r박을때를 제외하고는 포지셔닝의 강제도 어느정도 해결 됨

2. 적중 시 쿨감 => 시전 시 쿨감
전 부터 말이 많이 나왔던 패치안, 스킬이 삑나거나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일 때(q로 돌진을 해야하는데 몹이 근접멸시 패턴을 사용하는 경우) 강제로 사이클이 망가지는것은 플레이어에게 엄청난 불쾌감과 불편함을 줌
이 부분을 해결하려면 적중 시 쿨감인 부분을 시전 시 쿨감으로 바꾸거나, 0.5초 쿨감 효과를 없애고 스킬 자체의 쿨타임을 줄이는 방법도 있음

3. 40%환급 고정 or 데모닉 화
바로 변신을 풀어도 환급 자체는 고정으로 만들기 or 데모닉처럼 0으로 시작하지만 아덴수급 스킬의 수급량을 늘려서 게이지 0에서 2스킬 변신이 가능하도록 수치조정


번외) 딜몰이가 약하다?
솔직히 메타에 맞지 않기때문에 캐릭 성능이 떨어지는것도 맞지만 스킬 계속 써야하는 지속딜러가 캐릭터의 아이덴티티라면 이런거는 납득할수가 있음, 근데 위에서 말한 문제점들은 오히려 캐릭의 아이덴티티에 맞게 플레이하는 것을 막는, 해치는 요소들임 진짜 욕심 안부리고 최소한의 수준만 요구하는거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