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쓰는 글이라 무척 떨리네요 하핳..
로아를 예전부터 시작했지만 레이드에 덜컥 겁나서 못하고 있다가 이번에 카멘로드 덕분에 복귀하면서 배마 1580을 달성했습니다. 보석두 나름 맞춰줬구요 10홍 1개 9홍 1개 8홍 1개 9멸 3개정두 나머진 7멸홍 입니다. 
최근 지인들이랑 노양겔, 노칸을 배마로 다녀왔는데 이번에 개편되고 처음으로 극특을 해보니 너무 느리더라구요 기믹도 피해야하는데 딜을 또 우겨넣자니 너무 힘들어서 빠릿한 초심을 가자니 "초심갈빠엔 갈증이 낫지않나?" 이런말도 들리구요 단심 컨도 생각보다 쉽지않아보이기도하고 

예전부터 키웠던 배럭들 슬슬 레벨 올려주면서 찍고있는데 이번에 리퍼가 좋아졌다 하더라구요?
나메 9홍만 주고 나머진 7멸홍했는데도 체방딸인건말구 나름 재미가 있는거같아 고민입니다. (큰보스는 백나름좀 치는거같은데 작은 인간형이나 쉐도우스톰으로 뚫리는? 애들은 잘 못치겠더라구요 백을)
만약 리퍼를 본캐로 바꿀거면 배마꺼를 옮겨서 충분히 가능하겠더라구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십니까?
참고로 리퍼는 1520입니다. 아.. 그리고 전압은 너무 이뻐서 리퍼줘버렸습니다....

1. 오의배마 본캐 리퍼 부캐
2. 초심으로 갈아탄 후 본캐 리퍼 부캐 (오의 보석 변환 ->초심)
3. 리퍼 본캐 오의배마로 부캐 (오의보석 변환 ->갈증10홍 1개 9홍 1개 8홍 1개 9멸 3개,  오의배마 9멸1개 7멸홍)
이렇게 되겠네요. 혹시 투표하시고 그런 이유도 적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