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서리스를 참 좋아해서 여러 가지 세팅을 연구 중인 유저입니다.
극신환류 공략글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770/64875) 도 하나 작성했었는데,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봐 주셔서 인증글에 올라가 있는 상태입니다.

최근 밸패 이후로 회사+대학원 시간을 쪼개어 연구하다가 다양한 세팅에 따른 최적화가 유저마다 다를 수 있다는 생각이 점점 강해져 최대한 일반화해보고자 계산기를 만들었습니다.

쨘.

사용법
  1. 세팅 입력
  2. 시뮬레이션 시간 입력 (실제로 스킬을 사용하는 시간 / 길게 입력할수록 계산이 오래 걸림)
  3. 스킬을 최소 7개 선택 (많이 선택할수록 계산이 오래 걸림)
  4. 사용할 스킬 개수 (4 ~ 7개) 선택 (많이 선택할수록 계산이 오래 걸림)
  5. 계산하기 클릭
  6. 채용 스킬, 적용 홍염, 스킬 사용 우선순위에 따른 순위 확인 (클릭하여 점유율 / 사이클 상세보기 가능)

모든 스킬은 쿨타임이 돈 스킬 중 표의 우선순위를 기반으로 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최초 1회는 무조건 블레이즈 사용)

제약사항
현재 버전에서는 몇 가지 제약이 있습니다.
  • 스킬 사이클이 고정되지 않는 경향을 보여서, 환류의 장점이 퇴색된 느낌이 있습니다. 사이클 고정에 가점을 두는 방식 등을 통해 해결 방법을 찾아볼 예정입니다.
  • 모든 조합을 시뮬레이션 하므로 실행이 느릿느릿합니다. 모바일 등에서는 스킬 선택 수를 줄이지 않으면 계산이 어려우실 것 같습니다.
  • 엘릭서 추가 피해 및 치명타 피해 증가 미지원 (추가 예정)
  • 트라이포드 선택 불가 (효율 높은 것으로 고정)
  • 홍염 레벨 및 개수 선택 불가 (10레벨 / 모든 스킬에 멸화 채용 후 남은 자리에만 홍염 채용)
  • 세트 레벨 선택 불가 (3레벨로 고정)
  • 질풍 전설 룬 2개만 적용 (종말 / 리버스)
  • 스킬별 가중치 미지원 - 천벌의 실전딜과 혹부의 실전딜이 다르다고 생각하기에, 개인별 스킬별 가중치 부여 옵션 추가 예정
  • 단심 / 출혈 등의 룬 미지원
  • 마나 계산 미지원
  • 스킬 시전 간의 간격 고정 (0.1초)
  • 선택하신 스킬 중에서 블레이즈 / 리버스 그래비티 / 아이스 애로우 / 엘리멘탈 리액트는 고정으로 채용됩니다. (계산량을 줄이기 위함)


사용 화면 및 결과 예시


한 번 사용해 보시고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