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3-01 22:56
조회: 2,157
추천: 0
아가님들 3월 어비스 나오기전에 무기 몇강 목표로 하시나요마음같아선 25강 찍어버리고 싶은데 지금 파결값이 진짜 미쳐서 고민이 좀 되네요,,
LostArk 💉 Support Account : 썌노 (도화가) ⚔️ Attack Account : 노쎽 (워로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