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막 때 딜러하다가 접고 이번에 도화가로 복귀해보려합니다.

혹시 기본 세팅은 인증글 25년 11월꺼 그대로 참고해도 될까요?

참고할만한 유튜브도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