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30 00:44
조회: 1,999
추천: 0
도화가 피증 질문흩뿌에서 범가로 바꾸고 뭔가 피증이 많이 오르질 않습니다… 흩뿌였을때도 70-80은 나왔는데 범가로 바꾸고도 비슷한거 같아요 ㅠㅠㅠ 1720이라 성당 2단계 4하 종노 가는데 4하 종노는 80은 뜨고 90도 떠봐서 괜찮은데 성당에서는 많이 안나오네여.. 이게 참…. 팁이 있을깝쇼 선생님들 저달 1버블을 생각보다 많이 굴리는거 같긴한데 이게 문제일까요?
EXP
861
(61%)
/ 901
|






콩순이마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