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코랜으로 노리는거 맞습니까?

바드는 차라리 벅샷이나 사홀 노리고 가챠돌리겠는데

돠가랑 발키리는 진짜 6분의1 엄두가안나는데..

쌤들 그냥 200개 정가로 한무 기도메타하는게 정배일까요?

선택은 아무리생각해도 낙인/신념인거 같아서 콩콩이 고대는 어케해야할지 감이안옵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