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로더
2024-05-24 13:22
조회: 1,660
추천: 0
지배셋 환각셋 쿨감활용도에 따른 비교전체 각인/세트/스킬 등의 조합이 너무 많은 관계로 아래와 같이 전제조건을 설정하고 계산해본 비교표 입니다.
1. 각인은 원한,질풍,타대,돌대 4개는 고정하는것으로 함 2. 각인 등의 딜증은 아래와 같이 고정하여 계산 - 저받3아드1의 딜증은 17%로 합산하여 계산 - 아드3에포1의 딜증은 9%로 합산하여 계산 - 저받3아드2의 딜증은 18.5%로 합산하여 계산 - 정단3아드1의 딜증은 1.5%로 계산 - 정단3아드2의 딜증은 3%로 계산 - 달인의 추피8%는 딜증 6%로 계산 3. 극신속은 신속:치명 1820:650 고신속은 1600:850 으로 고정 4. 쿨감의 딜증 계산은 아래와 같이 설정 - 고신속(1600)에서의 사이클을 100%로 가정함 - 아래표에서 XX% 활용 = 신속이 높거나 지배셋의 쿨감으로 인해 고신속(1600) 대비 증가된 쿨감이 가지는 이론상 최대딜증 대비 쿨감효과를 얼마나 활용하는지를 나타냄 예) 1600신속의 쿨감은 34.4%인데, 1820신속의 쿨감은 39.13%가 됩니다. 34.4%의 쿨감으로 인해 52.44%의 딜증효과를 가집니다. 39.13%의 쿨감은 64.28454% 의 딜증효과를 가집니다. 쿨감을 100%활용한다고 가정하면, 신속 1600과 1820의 데미지 차이는 7.77%가 나게 됩니다. 100%활용은 당연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최대 80%까지 계산해 보았습니다. 아래표에서 10%활용은 다른 모든것이 동일하게 두고 1600신속에서 1820신속으로 증가했음에도 딜적으로 겨우 0.777% 늘어날 뿐이라는걸 가정합니다. 참고로 신속1600 기준 지배셋의 쿨감은 46.2%를 가지며, 100%활용기준의 데미지 차이는 약 22%가 나게 됩니다. 5. 지배셋은 2악4지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 6지기준이라면 지배셋에 대충 3%를 올리시면 되겠네요.
[정리] 위의 계산을 통해 저3아1에서 저3아2는 환각셋 달인기준 5.45%의 딜증을 가지네요. 극신환각(저3아1) Vs 정단고신지배(정3아1)의 차이를 보듯이 쿨감의 10%만 활용하여도 동일스킬셋이라면 약1%가 쎄지는것으로 계산됩니다. 최근자료기준으로 보니까 신속1800에서도 현자타임이 5초가 넘던데 이게 맞나보네요? 이러면 극신지배뿐이겟네요. 맙소사 ㅠ
EXP
1,833
(16%)
/ 2,001
에스로더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