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딜러
2024-01-30 11:07
조회: 9,420
추천: 36
아무도 안해줘서 내가 한 이슬비 공략 업데이트저기 위에 인증글에서 달라진거 없어요
걍 이슬비 유입 하는분 물어보면 링크걸려고 씀 빠진거나 틀린거 있음 알려주십셔 ■ 스킬 ※ 고정스킬 * 딜지분 1위 주력기 * 딜지분 2위 주력기 * 속행 발동시 그대로 사이클 단축 * 딜지분 3위 주력기, 서브아덴 수급기 * 메인 아덴수급기 1, 딜지분 4위 주력기 * 메인 아덴수급기 2, 멸화 채용시 소용돌이급 주력기 * 특화가 낮은경우 아덴 수급이 불안정합니다 2트포 증기획득 사용하세요 * 메인 시너지, 10LV 주면 딜지분 약~간 올라갑니다 2~3% 정도... * 카운터, 서브시너지, 사용 시 이속증가로 유틸성 좋은편 * 사이클 사이에 넣어서 아드레날린 스택 유지 * 비상시 긴급이동기 ※ 반고정스킬 * 사이클 사이에 넣는 서브딜링기입니다 딜지분이 타 딜링기에 밀리지 않음 (보기보다 쎔) * 대충 박아도 이슬비에게는 칼바람, 바송보다는 딜지분이 훨씬 더 높은 스킬 ※ 특수상황용 * 날아가기 대신에 특정상황에서 채용합니다 * 영전 남들 시정쓸때 간지나게 막기 ※ 각성기 * 풍랑대비 딜이 좀더 쎄고 막틱만 맞춰도 아덴을 전부 채워줍니다 * 딜은 좀 약하고 아덴도 안채워주지만 깔아놓고 움직일수 있습니다 * 라카이서스 한정 쿨도는대로 계속 때려 박을시 딜지분 눈에띄게 상승함 ■ 보석 ※ 멸화 (6개) 뙤약볕, 싹쓸바람, 소용돌이, 소나기, 여우비, 날아가기 or 센바람 *날아가기, 센바람은 취향입니다 (이론상 날아가기가 고점) *좌측부터 우선순위 순서입니다 ※ 홍염 (5개) 뙤약볕, 싹쓸바람, 소용돌이, 소나기, 센바람 *뙤약,싹쓸 10홍까지는 성능, 다른스킬 7홍이면 종결입니다 ( 뙤싹 쿨타임 기준 사이클 정렬이어서) ■ 각인,세트장비,엘릭서 세트장비는 기본적으로 환각 고정입니다 ※ 유물 (~1540) 짧게 거치는 단계여서 간단하게 원한 / 이슬비 / 예리한둔기 / 아드레날린 / 타격의대가 *유물단계에서는 원한, 이슬비 제외한 다른 각인은 저받등으로 교체하셔도 큰 문제는 없음 ※ 고대단계 1. 원한 / 이슬비 / 예리한둔기 / 아드레날린 / 타격의대가 + 에포 1 ( 회심 or 달인 ) - 추천 이게 메이저각인 *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쓰는 각인으로 단점없음 2. 원한 / 이슬비 / 예리한둔기 / 타격의대가 / 질량증가 + 아드 1 ( 달인 ) * 요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각인, 333331 중 가장 고점이 높으나 질증에 적응이 필요함 (1번 대비+1.5%) * 아드1은 자치적 66%로 달인 필수 - 회심, 달인 차이가 크지않아서 잘깎인거 쓰는게 좋습니다 (달인 5스택 풀유지시 1%미만 차이) - 단, 아3 달인은 순환에 약노+치적시너지 받으면 오버치적 (치명23.7+환각28+달인7+내꺼10+남꺼10+아드15+약노2.5+순환7=103.2) - 질증 싫으시면 저받넣으면됩니다 ■ 사이클 기본적으로 여우비(아이덴티티) 지속시간(24초) 내에 뙤약볕, 싹쓸바람을 두번 넣는게 핵심입니다 이렇게 1사이클내에 스킬을 두번씩 넣는게 기본입니다 *** 소나기, 센바람 이후 아덴 찰때까지 기다리면 안됩니다 사이클시간 길어집니다 *** 다음 뙤약볕 쿨타임이 6초 남았다면 여우비 끄고 다음사이클 시작하기 * 첫번째 뙤싹 이후에 아드레날린 스택 유지할 스킬이 날아가기, 펼치기 뿐이어서 날아가기를 한템포 늦게 쓰거나 펼치기로 스택 유지합니다 ※ 아덴 채워진 상태 스킬2회 전부 아덴증뎀상태로 들어가기는 하는데 10홍기준으로 2번째 뙤싹 풀틱 넣기 빠듯합니다 (단심속행기도) 소센 스킵하고 아덴 on - 돌 - 소 들어가는 방식도 있긴합니다 ■ 자주묻는 질문 Q: 아덴 수급기가 빗나갔어요! 어떻게하죠? A: - 아덴 70% 이하인 경우 그대로 깡으로 뙤싹까지 넣은 후 다음 사이클 진행 - 80~90%정도 채운 경우 뙤싹 zzzzzzz해서 싹쓸 막틱 터지기전에 아덴 켜기 - 한틱남은건 펼치기 날아가기 넣으면 찹니다 Q: 이슬비 질증 사용할수 있나요? A: 느려진게 분명히 체감은 됩니다만 사이클에 지장이 없어서 사용 가능합니다 Q: 이슬비 쾌적한가요? A: "극특캐 치고는" 나쁘지않다고 생각해요 자주 비교되는 상소, 점화와 차이점은 펼치기, 날아가기로 짧은 이동기를 두개나 쓸수 있다는게 차이가 큽니다 Q: 장단점이 뭔가요? A: 장점 - 극특에 공속 자버프도 없는놈이 질증쓸 정도로 짧은 시전시간 - 넓은 범위의 장판기, 골고루 나뉘어진 스킬별 딜지분, 많은 타수로 안정적인 저점 - 정형화된 사이클로 쉬운 난이도 단점 - 틀어막힌 고점 - 집중, 단심 or 단심+음식이 최소 요구치인 마나부족 - 질풍,이슬비 스킬분리를 위해 기상스킬에 과도하게 높게 책정된 특화딜증으로 인한 극특 강제화 - 딜링기가 센바람 한개빼고 전부 장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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