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들어가기에 앞서, 클로아/일로아 팔찌효율에 대한 의문점이 예전부터 굉장히 많았음.

내가 키우는 다른 캐릭터(블레이드)의 특화 효율만 보더라도,
버스트 각인의 특화100은 거의 3.5%라고 나오는데,

실제 버스트 딜지분(실전 백어택비율 고려 60%)이랑 버스트 특화계수랑 가지고 계산하면,
팔찌 특화100 (펫효과 포함 110) 딜증은 2.6%정도됨.
허수로 하면 버스트 딜지분이 더더욱 낮아져서 2.36%정도 되고.

수라도 비슷하게 팔찌효율이 좀 뻥튀기된 느낌이 있음.


 
그래서 전에 올린 2각인 효율표 기반으로 조금 더 정확한 팔찌/각인 비교계산기를 만들었음.

처단자는 1.5싸기준이고,
포식자는 파퓨단심인데 브볼 2사이클당 1번 단심적용 기준임. 

개별 스킬 백어택확률/적중률 및 쿨밀림 다 반영해서 실전에 근접한 딜지분표를 적용함.
비주류각인인 원한2/기습2도 적용가능.

팔찌 딜증은
- 쐐기 / 쐐망 시간가중후 평균
- 순환은 피증/치적/치피증 재귀함수로 계산후 평균
- 기습 각 스킬별 백어택확률에 따라 개별적용

- 대신 힘/무공/잡특수옵(약노/비수포함)은 계산안함 
이거 넣을려면 기본공격력이랑 넣어야할게 많아서 그냥 클로아 수치보고 더해주면됨


 

여기서 코드복사 후, 아무 온라인 파이썬 컴파일러에 붙혀넣기


이후, 직각, 기본각인/비교군각인/팔찌1(현재팔찌)/팔찌2(비교군팔찌)/엘릭서 설정 후 실행



당연히 딜계산방식에서 틀린점 찾아낸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히 반영함

 
특이사항

처단자 특화효율 뻥튀기되있는거같음.
깡옵 특화100기준, 계산기는 2.86% 효율이라고 하는데 클로아는 3.8%라고함.
폭주특화계수+블러드러스트 특화계수 이중으로 적용한거 맞는데 왜이렇게 차이나는지 모르겠네.

그리고 역시나 포식자 돌대2 다시 계산해봤는데 아쉽긴하네.

수라랑 비슷한 상황인거같음 ㅋㅋ
수라도 돌대2로 내리고 저받같은거 들어오면 오히려 아1에비해 노치적기준 안좋아지더라.
저받대신 아드들어가면 효율좋아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