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00
조회: 319
추천: 1
이번 개선밸패 때 사멸들 부분적으로 약포 줄거같긴한데..아무리 신캐가 사기로 나온다해도 대놓고 약포스킬을 쥐어줬기도하고..
사멸을 점차 없앤다는 방식이 대붕이나 절정, 잔재같이 부분약포를 조금씩 추가하는 방식으로 백어택 의존성을 낮출수도 있다고 보이는데 다른분들 생각은 어떠실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