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부랑 나란히 밑잔 밑찬 먹거와따
8시10분쯤 출발해서 정확히 5시간 걸린듯

파티구성은
잔재 L6900+      체술 L7300+
야성 L7300+      초심 L6800+
황제 L6900+      고기 L7800+
키리 L7800+      바드 L8400+

3페이즈까진 1시간만에 진입했는데
루시드, 길로틴, 제우스 등등 실수하면 죽는 패턴에 2시간 태우고
남은 2시간동안 발악 3~4번가량 가서 클리어했어

후기는
지상~2페이즈까진 온전히 서폿기량, 3페이즈부턴 각자의 기량이 중요한듯
3페이즈 전까진 서폿이 멱살잡고 살릴 수 있는데 3페이즈부턴
서폿이 살릴 수 있는 패턴이 엄청 제한적이고
서폿 특유의 경피면으로 씹으며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장점조차 상당부분 제한됨

깨고나서 공대원분들이랑 이거 5000대 6000대 유저분들은 어케 깨요..? 하면서
아브눈나의 강력함에 두손두발 다 들어씀..

그래도 다행히 1인분 이상하는 공대원만 8명이 모여서
불쾌감 없이 서로 으샤으샤해서 잘 깼슴당

저라는 통나무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가로 서폿님들은 트라이 가시기전에 최소한 각 페이즈 궁타이밍만 숙지하고가셔도
리트 최소 10번은 줄일 수 있으니 꼭 공부하고 가세요 !

+ 꿀팁이나 궁타이밍 알려달라는 분들이 많아서 짤막하게만 추가할게 !

[필수 궁 타이밍]
1페 무카협카, 블랙홀
2페 반정산은 필수, 뇌빼고 반정산 정산 낫 날아올때만 궁써도 충분히 1인분
3페 길로틴 폿초각, 나머진 자율
( 루시드때 초각 올리기도하던데 이건 공대스펙이나 배템선정, 에스더택틱에 따라 재량껏 )

[짤막 팁]
1페 첫트라이가면 습관적 조우궁 쓰게될텐데 꾹 참고 무카협카 패턴에 첫 궁 써주기
공팟이면 지상케어콜이 힘드니까 광미율터 쿨이면 위험핑 찍겠다고 미리 조율하기

2페 반정산 안전장판이 대각으로 나올경우
대각장판 무시하고 그다음 안전장판으로 가서 광미율터 쓰기
( 똥 이상하게 깔리면 딜러들 대각선 못가는 경우가 많아서 차라리 이렇게하는게 더 안전했어 )
ex) 장판이 11 1 7 로 나왔다면 11 다음 바로 7로 가서 광미율터 땡기기
( 파티딜러들과 조율해서 다같이 대각장판 버리고 광미율터 받아도 사고율 많이 낮아짐 )

발악 저가정산때 저가 전후로 들어오는 데미지가 꽤 커서
필요할경우 2버블이든 3버블이든 아끼지말고 절구써주기
( 용맹 한번 못줘서 리트날 확률보다 딜러 하나 죽어서 리트날 확률이 더 커서 무조건 살리기 )


특히 2페 반정산 대각장판 버리는건 트라이 피로도를 많이 낮춰주니까 꼭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