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21 01:31
조회: 51,057
추천: 62
나 혹군 따왔어 ! + 후기![]() ![]() 깐부랑 나란히 밑잔 밑찬 먹거와따 8시10분쯤 출발해서 정확히 5시간 걸린듯 파티구성은 잔재 L6900+ 체술 L7300+ 야성 L7300+ 초심 L6800+ 황제 L6900+ 고기 L7800+ 키리 L7800+ 바드 L8400+ 3페이즈까진 1시간만에 진입했는데 루시드, 길로틴, 제우스 등등 실수하면 죽는 패턴에 2시간 태우고 남은 2시간동안 발악 3~4번가량 가서 클리어했어 후기는 지상~2페이즈까진 온전히 서폿기량, 3페이즈부턴 각자의 기량이 중요한듯 3페이즈 전까진 서폿이 멱살잡고 살릴 수 있는데 3페이즈부턴 서폿이 살릴 수 있는 패턴이 엄청 제한적이고 서폿 특유의 경피면으로 씹으며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장점조차 상당부분 제한됨 깨고나서 공대원분들이랑 이거 5000대 6000대 유저분들은 어케 깨요..? 하면서 아브눈나의 강력함에 두손두발 다 들어씀.. 그래도 다행히 1인분 이상하는 공대원만 8명이 모여서 불쾌감 없이 서로 으샤으샤해서 잘 깼슴당 저라는 통나무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가로 서폿님들은 트라이 가시기전에 최소한 각 페이즈 궁타이밍만 숙지하고가셔도 리트 최소 10번은 줄일 수 있으니 꼭 공부하고 가세요 ! + 꿀팁이나 궁타이밍 알려달라는 분들이 많아서 짤막하게만 추가할게 ! [필수 궁 타이밍] 1페 무카협카, 블랙홀 2페 반정산은 필수, 뇌빼고 반정산 정산 낫 날아올때만 궁써도 충분히 1인분 3페 길로틴 폿초각, 나머진 자율 ( 루시드때 초각 올리기도하던데 이건 공대스펙이나 배템선정, 에스더택틱에 따라 재량껏 ) [짤막 팁] 1페 첫트라이가면 습관적 조우궁 쓰게될텐데 꾹 참고 무카협카 패턴에 첫 궁 써주기 공팟이면 지상케어콜이 힘드니까 광미율터 쿨이면 위험핑 찍겠다고 미리 조율하기 2페 반정산 안전장판이 대각으로 나올경우 대각장판 무시하고 그다음 안전장판으로 가서 광미율터 쓰기 ( 똥 이상하게 깔리면 딜러들 대각선 못가는 경우가 많아서 차라리 이렇게하는게 더 안전했어 ) ex) 장판이 11 1 7 로 나왔다면 11 다음 바로 7로 가서 광미율터 땡기기 ( 파티딜러들과 조율해서 다같이 대각장판 버리고 광미율터 받아도 사고율 많이 낮아짐 ) 발악 저가정산때 저가 전후로 들어오는 데미지가 꽤 커서 필요할경우 2버블이든 3버블이든 아끼지말고 절구써주기 ( 용맹 한번 못줘서 리트날 확률보다 딜러 하나 죽어서 리트날 확률이 더 커서 무조건 살리기 ) 특히 2페 반정산 대각장판 버리는건 트라이 피로도를 많이 낮춰주니까 꼭 해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직업의 왕 전태가 전방을 박겠다
[더워요33] 무적0......
[주영] 타대의 왕, 황제가 진짜 황제가 되겠다.
[주영] 타대의 왕, 황제가 황제가 되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바닥에 눕겠다.
[쌀먹망치] 무적007은 무적이 아니라서 뒤져써!!!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쫄깃한엉덩이] 엉덩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