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매일 2시간씩 하는중
식단은 아침 원래 안먹고
점심 12시
닭다리살 1팩, 주먹밥 1개, 두유1개
운동후 저녁(9시쯤)
삶은달걀(편의점 훈제란) 2알, 편의점 단백질 쉐이크 1잔

일케 먹는데 급하게 살을 빼고싶은데 1일 1식으로 바꿀지
유지할지 어케해야할까요?

운동은 웨이트 1시간 런닝(경사걷기) 1시간 합니당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