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씨 나 지금알았어
타이레놀 반쪼개먹을때 맨날
송곳니로 계속 깨물다가 개쪼금 깨져가지고
가루먹고 퉤퉷 하는게 국룰 아님ㅍㅍㅍ!????
ㅁㅊ 이런게있었다니 나왜 안알려줬음 ㅠㅠ